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우리는 토지가 국민의 일상생활과 경제활동의원천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품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우리는 세부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신속·공정성
「민원대기순번표」운영과 신청서 1장으로 한 창구에서 모든 증명을 발급받을 수 있는 「민원창구 원스톱서비스(OneStop Service)」시행으로 건당 3분 이내의 신속, 공정한 민원발급
편리성
장애인 도우미제
장애인고객이 1시간 전에 부동산정보과에 통보하면 직원이 예약시간에 현관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도와드림
행정사무 착오보상제
불만족 신고센터
민원인 방문에 따른 자세 - 직원이 민원인과 만나는 모든경우에
민원인을 전화 응대하는 자세 - 전화상으로 민원인을 대하는 모든 경우에
민원처리일반 - 민원처리절차 안내
민원처리일반 - 민원행정 서비스
민원처리일반 - 민원서비스의 정보화
민원처리일반 - 장애인에 대한 특별 서비스
연 1회 이상 민원처리시간, 불편사항 등 친절도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 신고는 “구청장에게 바란다” 메뉴를 통해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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