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실시하는 주민의견조사는 5월 20일 주민설명회에서 설명드린 모아타운 관리계획(안)에 대하여 토지등소유자의 의견을 파악하기 위한 사항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대청마을의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사대상: 일원동 619번지 일원 토지등소유자

 ❍조사내용: 2024년 5월 20일 주민설명회에서 발표된 모아타운 관리계획(안)에 대한 주민의견조사
    ※주민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은 붙임의 주민설명회 요약자료 참고 바랍니다.  

 ❍조사기간: 2024. 5. 20.(월) ~ 2024. 6. 3.(월), 14일간

 ❍제출방법: ①수기 주민의견서 제출 또는 ②QR코드 온라인 제출 중 택1

   ①수기 주민의견서 제출
      - 조사기간 내 붙임의 '주민의견서'를 작성하여 우편(등기) 제출(방문 또는 직접제출가능)
      - 제출장소: 강남구청 재건축사업과(선릉로 668, 보건소 5층) 또는 일원1동주민센터 민원실(개포로 615 석탑프라자 5층)
       ※ 등기접수일 2024.6.3.까지만 인정합니다.

   ②온라인 설문조사 제출(QR코드)
      - 조사기간 내 스마트폰으로 아래 QR코드 스캔 후 온라인 주민의견조사 작성하여 제출 
       ※ 온라인 설문조사방법의 자세한 붙임 '주민의견서' 내 설명 참고바랍니다.
 

QR코드


❍제출한 의견 정정 방법

   ①수기 주민의견서 제출 후 정정하려는 경우
      - 조사기간 내 붙임의 '주민의견서'를 다시 작성(정정)하여 우편(등기) 제출하되(제출기한, 방법, 제출장소는 위와 동일)
       ※ 반드시 주민의견서 '기타사항' 란에 '이전 제출한 주민의견서를 정정하는 것'임을 알 수 있도록 문구 작성 등 별도 표기 바랍니다.
       ※ 중복 제출된 의견서가 의견이 다르고, 별도의 표기가 없는 경우 일자로 제출된 주민의견서를 우선합니다. 
       ※ 중복 제출된 의견서가 의견이 다르고, 별도의 표기가 없고 동일일자로 제출되는 등 최종 의견을 구분하기 불가능한 경우 "무효"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②온라인 설문조사 제출(QR코드) 후 정정 하려는 경우
      - 조사기간 내 온라인 주민의견조사 재작성하여 제출(제출기한, 방법 위와 동일함)
       ※ 중복제출된 온라인 설문조사는 나중 일시로 제출된 주민의견서를 우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