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역삼청소년 수련원에서 헬스 운동중인 회원입니다. 그러나 기대한 만큼의 만족도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헬스 강사의 전문성이 의심스럽습니다. 사람의 외모를 지적하는 것이 인신공격의 우려가 있고 외모를 폄하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헬스운동을 하고자 하는 회원들은 건강한 몸과 균형잡힌 몸을 만들고자 오는 것입니다. 회원들에게 운동을 관리하고 지도하시는 분이 자기 관리가 전혀 되어있지 않는모습을 보면서 헬스 강사의 전문성이 의심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회원에 대한 지도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각 회원에게 필요한 운동이 무엇인지. 각 기구의 사용법은 알고 계시는지. 아니면 지도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으신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둘째, 어디에서 뭘하고 계시는지가 궁금합니다.
지역주민이 주로 운동하고 계시는 곳이고 특성상 어르신들도 많이 이용하십니다. 작은 사고가 아니라 큰 사고로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곳인데 선생님이 어디에 계신지.. 안전사고에 대한 대비가 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24.5.28오늘은 정말 뵌적이 없는 듯 하여 참다참다 글을 올립니다..

추가로 문의.건의 사항이 있습니다. 재단이 바뀌고 는 이후 성실하게 임하셨던 탈의실.선생님 청소.. 키박스 선생님들께서 갑작스럽게 퇴사하셨습니다. 계약기간이 남아있지만 나가야 한다고 말씀 하셨던 그분들이 퇴사를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재단의 압력이 아닐지 우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