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곡동, 고등학생 학부모 대상 입시 설명회 개최

-8.7, 전문가 초빙해 입시정보 및 지원전략 안내3 위한 1부와 고1·22부로 나눠 진행-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세곡동이 고등학생 자녀를 둔 주민들을 대상으로 대학 입시 정보 및 전략에 대해 알려주는 입시설명회 학부모 진로·입시 아카데미를 오는 8일 세곡동 주민센터에서 개최한다.

세곡나눔장학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1130분까지 진행하는 1부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수시모집 전형에 대한 정보와 원서접수전략에 대해 알려주고 오후 1시부터 230분까지 진행하는 2부에서는 고등학교 1·2학년 학부모에게 내신, 교과성적, 생활기록부 등 입시를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 강연 및 문답을 이어갈 예정이다.

연사로는 입시·진로컨설팅 업체 거인의어깨의 컨설턴트가 나선다. 동은 2022년부터 거인의어깨와 협약을 맺고, 관내 저소득·다자녀 청소년에게 입시·진로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학습 공백을 해소하고 개인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설명회 참가 신청이나 추가 문의는 세곡동 주민센터(02-3423-8658)로 하면 된다.

양한성 세곡동장은 세곡동은 관내 청소년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세곡나눔장학회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 네트워크와 연계한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대입을 앞둔 자녀가 있는 부모님이라면 이번 학부모 진로·입시 아카데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