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건축심의 일정 안내(수정)
1. '24년 21차 심의 : '24. 12. 12. (목) (예정)
- 세움터 접수 마감 : '24. 11. 28. (목)
- 최종도서 5부 제출 : '24. 12. 5.(목)
2. '24년 22차 심의 : '24. 12. 26.(목) (예정)
- 세움터 접수 마감 : '24. 12. 10.(화)
- 최종도서 5부 제출 : '24. 12. 17.(화)
※ 건축기준알림방-건축위원회 심의도서 접수안내(작성기준, 신청서, 심의시기) 반영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축심의게시판-건축위원회 심의도서 작성기준(샘플) 반영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정안건보고(붙임 신규 서식 참고)를 제출(한글파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심의 안건이 있으신 분께서는 도서제출 및 해당 동별 인허가담당자와 사전협의(최소 개최 2주전)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Q&A]
Q. 심의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심의일로부터 10일 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Q. 접수 마감일자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A. 클라우드세움터(인터넷 건축행정시스템)를 통한 건축위원회 심의 민원신청일 입니다.
※ 심의 접수 방법 ※
① 해당 동 담당자(허가권자)와 (필요시)사전협의 (접수마감일 및 내부결재기한)
② (필요시)사전협의 후 세움터 접수(세움터 접수 방법 및 문의는 허가권자에게 문의)
※ 심의 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담당자(이서현 주무관, 이메일주소 sh056@gangnam.go.kr)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