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210월 건축위원회 안내드립니다.

1. 2218차 심의 : ‘22. 10. 12.()

- 세움터 접수 마감 : ‘22. 9. 30.(금)

- 최종도서 2부제출 : ‘22. 10. 6.()까지

2. 2219차 심의 : ‘22. 10. 26. ()

- 세움터 접수 마감 : ‘22. 10. 12.(수)

- 최종도서 2부제출 : ‘22. 10. 19.()까지


세움터 접수시 첨부파일에 있는 상정안건보고서(한글파일)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축기준알림방-건축위원회 심의도서 접수안내(작성기준, 신청서, 심의시기) 반영하여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축심의게시판-건축위원회 심의도서 작성기준(샘플) 반영하여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심의 안건이 있으신 분께서는 도서제출 및 해당 동별 인허가담당자와 사전협의(최소 개최 2주전)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Q&A]

Q. 심의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심의일로부터 10일 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Q. 접수 마감일자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A. 클라우드세움터(인터넷 건축행정시스템)를 통한 건축위원회 심의 민원신청일 입니다.

심의 접수 방법

해당 동 담당자(허가권자)(필요시)사전협의 (접수마감일 및 내부결재기한)

(필요시)사전협의 후 세움터 접수(세움터 접수 방법 및 문의는 허가권자에게 문의)

세움터 접수 후 심의 담당자(건축과 건축정책팀 하영선 주무관 02-3423-6143)에게 준비자료(심의도서 2) 제출

심의 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담당자(하영선 주무관 이메일주소 0sun@gangnam.go.kr)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