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 확진자 다수 발생 등 심의 건수가 증가하여 부득이하게 심의 일정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심의 신청인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차 심의 일정 : 기존 2022. 3. 11. (금) → 변경 2022. 3. 18. (금)

6차 심의 일정 : 기존 2022. 3. 25. (금) → 변경 2022. 4. 1. (금)

------------------------------------------------------------

20223,4월 건축(구조,굴토)전문위원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2022년 제5차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심의

개최일자 : 2022. 03. 18.() [변경 되었습니다.]

개최방법 : 서면심의

접수마감일자 : 2022. 03. 07.(월) - 인허가 담당자가 심의 상정여부를 검토하여 내부결재(심의상정) 완료 될 수 있도록 협의바랍니다. - 연휴 관계로 접수일정 조정


 

2022년 제6차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심의

개최일자 : 2022. 04. 01.()

개최방법 : 서면심의

접수마감일자 : 2022. 03. 21.(월) - 인허가 담당자가 심의 상정여부를 검토하여 내부결재(심의상정) 완료 될 수 있도록 협의바랍니다.

 

2022년 제7차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심의

개최일자 : 2022. 04. 15.() 예정

개최방법 : 서면심의

접수마감일자 : 2022. 04. 04.(월) - 인허가 담당자가 심의 상정여부를 검토하여 내부결재(심의상정) 완료 될 수 있도록 협의바랍니다.

* 접수 마감일이 지난 후에는 심의 상정을 하지 않으므로 접수 후 인허가 담당자와 심의일정 및 상정여부에 대해 협의하여 기한 내에 심의상정이 완료 될 수 있도록 사전협의 하시길 바랍니다. 담당자가 심의검토 및 심의상정 미완료시 심의상정이 불가하니 내용을 참고하여 기한을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Q&A]

Q. 심의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서면심의, 대면심의 방법에 상관없이 심의일로부터 10일 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Q. 접수 마감일자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A. 클라우드세움터(인터넷 건축행정시스템)를 통한 건축위원회 심의 민원신청일 입니다. 서면으로 서류제출을 받지 않습니다. 다만, 세움터상 파일 오류로 인하여 usb 별도 파일 제출을 받고있습니다.

Q. 조건부 보고사항에 대한 심의접수는 추가로 필요서류가 있나요?

A. 해당 심의 결과에 대한 조치계획서를 별도로 첨부하셔야 합니다.

심의 접수 방법

해당 동 담당자(허가권자)(필요시)사전협의 (접수마감일 및 내부결재기한)

(필요시)사전협의 후 세움터 접수(세움터 접수 방법 및 문의는 허가권자에게 문의)

세움터 접수 후 심의 담당자(건축과 건축2팀 정유진 주무관 02-3423-6152)에게 준비자료(심의 신청서 1, 신청인/대리인 명함-이메일포함) 및 담당자 연락처 직접 제출


     ※ 심의 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담당자(정유진 주무관 이메일주소 youjin13@seoul.go.kr)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