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의 중대범죄-대형교통사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 문재인의 법조계 비리 - 문재인 탄핵급 워터게이트 비리사건

신고한 사람의 신변을 보호할 의무가 있고 사건 조사하는 동안 알게 된 정보를 유출해서는 안되고 관련 프라이버시 자료는 반드시 삭제하고, 여성인권보호수사,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에 관련된 프라이버시 관련 영상은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건을 제보한 사람에게는 그로 인한 경제적 보상을 충분히 하여 주시기 바라며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 프라이버시 침해가 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 성희롱(음담패설) 벌금제도, 스토커 처벌법 등이 법률로 만들어지면서 그로 인한 경제적 이익과 상, 그로 인한 혜택을 내가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건을 제보한 사람에게는 그로 인한 경제적 보상을 충분히 하여 주시기 바라며 스토커 처벌법 등 법률로 만들어지면서그로 인한 경제적 이익과 상, 혜택을 직접적으로 받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권력형 비리 사건과 관련된 재판부는 전원 사퇴하고 책임을 물고 범죄자는 엄벌에 처해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범인인줄 알고 잘못 수사, 판결했다면 범인은 다른 사람이니 다시 수사, 판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t기술에 의한 불법촬영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인데 범죄 가해자인줄 알고 잘못 수사, 판결한 것이니 꼭 사건을 제대로 수사하여 주시기 바라며, 여성 인권보호 수사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토커 범죄 피해자에 대해 정신적, 경제적, 시간적, 물리적 엄청난 피해를 제대로 손해 배상 청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 보장, 행복추구권, 재산권을 꼭 보장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재인 정권과 안철수, 윤석열, 유승민, 김무성 등 미래통합당에 의한 엄청난 비리로 강제이혼시킨 사건을 무효화시키고, 자녀면접권 보장, 재산권 보장을 제대로 받을 수 있도록 책임있는 변호사에게 변론을 맡으라고 하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변호사가 제대로 변론을 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책임있게 제대로 변론을 하는 변호사가 있을 때까지 재산분할 소송을 유예, 보류하고 꼭 변호사 업계에 연락하여 변호사 비리 시정을 하고 변호사법을 개정하여 담합금지, 이혼법 개정, 강제이혼무효, 축출이혼 무효, 자녀면접 보장, 헌법에 보장된 재산권을 보장하는 변호사가 변론을 할 때까지 법원에서 꼭 재산분할, 유예, 보류하고 변호사가 직접 연락하여 변론하여 할 수 있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법원에서 꼭 재산권 보장을 받을수 있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정치적으로 중립적인 교사인데 일련의 정치적 상황으로 여러 가지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니 적어도 양심있고 정상적인 변호사라면 이런 상황에서 변호사로서 도움을 주어야 하는 것이 변호사의 본분인데 왜 변호사들이 담합을 하여 강제 이혼, 축출이혼 시키는 사회가 어디 있습니까? 적어도 예전 정권에서는 가족끼리 사이좋게 지내고 화목하게 지내라고 했는데, 이런 사회가 어디 있고 이런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 제발 건전하고 바람직한 사회를 만들고 유부남이나 나이 많은 할아버지, 아빠뻘 되는 사람이 성상납을 강요하고 음담패설 하는 것 때문에 도저히 못살겠으니 이번 기회에 문재인을 탄핵시키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도 제대로 개혁을 해서 건전한 사회 풍습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중산층에 건전하게 잘 살고 있는 사람을 강제 이혼시키고 성상납이나 하라고 강요하는 사회와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
저는 이러한 어려움속에 있으니 제발 건전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가 헌법에 보장된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변론을 제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는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이 보장되어야 하고 정상적인 가족을 이루고 남편과 자식을 제가 잘 키우면서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는 행복추구권이 보장받는 사회여야 합니다. 행복추구권과 재산권을 제대로 보장받을 수 있도록 이혼법을 개정하여 강제 이혼, 축출 이혼을 개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악법인 이혼법을 꼭 개정하여 40대 이후 강제 이혼을 절대 없어야 하며 말도 안되는 사회 현상입니다. 40대 이후 경제적으로 성공한 남편이 내조도 잘하고 자식들 잘 키워놓은 아내를 헌신짝 버리듯이 하는 이러한 악법인 이혼법으로 우리나라 40대 이후 여자들이 다 들고 일어나게 생겼으니 이혼법을 개정하여 정권 차원에서 강제 이혼, 축출 이혼이 절대 없도록하여 건전하고 바람직한 사회 풍습을 만들어 주시어 정상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사는 중산층이 잘 사는 나라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문재인의 법조계 비리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고, 중대범죄, 생계형 범죄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생계형 범죄를 방조하는 경찰은 도대체 뭐하는 곳이고, 강제이혼시키는 법원은 도대체 뭐하는 곳이냐고요? 법원은 사회정의를 바로잡고 범인이 다른 사람이면 그 판결을 다시하여 사회정의를 바로잡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서울수 정신과 진료확인서가 분명히 허위진단서인데 허위진단서로 멀쩡한 사람 정신병자 만들고 박근혜를 탄핵시키고 교통사고내고 강제이혼시키는 법원은 도대체 사회정의는 바로잡지 않고 온갖 음담패설, 이간질, 성상납 강요, 패륜드립하는 곳이냐고요? 법원이 사회정의를 바로잡아야 하는데 허위진단서를 가지고 정권을 찬탈하는 문재인 정권의 비리를 반드시 개혁하고 대한민국에서 중산층 가정이 성상납 강요당하지 않고 음담패설, 이간질, 패륜드립 없는 건전한 사회에서 살고 싶은 저를 강제 이혼시키지 않고 잘 살 수 있도록 저에게 악행을 한 사람들을 반드시 처벌하여 사회 정의를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허위진단서로 박근혜 탄핵시키고 강제이혼무효한 사건을 바로잡고 박근혜 탄핵 무효, 강제이혼무효하고 문재인을 탄핵하고 안철수 의료계 비리를 개혁하고 성상납 강요없는 사회에서 살고 싶습니다. 우병우, 조국, 이재현, 문재인, 김정숙, 윤석열 등이 더 이상 음담패설, 이간질, 성상납 강요 등을 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고 음담패설 벌금제도, 성희롱 벌금제도를 만들어 더 이상 여성 인권 침해가 없는 사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인권위원회는 저도 국민의 한사람인 나의 인권을 제대로 보장하지도 않고 전라도와 민주당 쪽 사람들의 인권만 인권이냐고요? 여성가족부는 온갖 남성들이 음담패설에 성상납 강요에 패륜드립에 이간질등 여성인권침해사건을 방조해서는 안되고 꼭 음담패설 벌금제도, 성희롱 벌금제도를 만들어 더 이상 음담패설, 성희롱, 성상납 강요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이 이러한 법조비리와 의료비리를 방조해서는 안되고, 저도 여성인권침해받지않고, 법조비리, 의료비리, 학원비리, 성상납 강요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문재인, 안철수, 이명박 – 워터게이트급 비리사건

사건 제보한 사람의 신변을 보호할 의무가 있고 사건 조사하는 동안 알게된 정보를 유출해서는 안되고 관련 프라이버시 자료는 반드시 삭제하고, 여성인권보호수사, 관련 영상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재인의 사법계 비리와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 이재명의 학원비리로 얼룩진 이 강제이혼판결문을 절대 용납할 수 없으며 재판 무효소송을 합니다.
바른정당 유승민, 김무성 등이 미투 운동 한다면서 나한테 소리 지르고 귀찮게 하고 잘살고 있는 가족들과 뿔뿔이 흩어져 살게 하고 가족들과 사이를 멀게 하는 등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사람들을 불행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제발 이 사람들 때문에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사람들한테 귀찮게 하지 않도록 해달라고 이 사람들의 잘못을 만천하에 알려서 저한테 피해를 준 것에 대해 반성하고 다시는 이런 행동을 하지 않게 했으면 합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포크레인, 굴착기, 롤러 등을 동원해서 위협하고 친엄마, 친아빠를 아동 학대하게 시키고 해서 경찰에 신고했으며 잘 살고 있는 남편과 딸, 아들 등 가족과의 사이를 멀게하고 뿔뿔이 흩어져 살게 한 바른정당, 국민의당 안철수 등은 행복하게 잘 살고 있었던 시절보다 더 불행하게 만들어 놓아서 너무 속상하고 해서 재판 무효 소송을 하고 있으며 문재인, 김정숙, 조국, 윤석열 등 할아버지 정권과 양숙영, 김진 등은 서울 수 정신과, 진료확인서를 허위로 끊어놓아서 강제로 가족들을 뿔뿔히 흩어져 살게 하는 것은 정권에 큰 과오이자 도덕성에 큰 결점으로 워터 게이트급 사건으로 이 할아버지 정권 때문에 잘 살고 있는 남편과 억지로 떨어져 살고 내 자식을 내가 잘 키우지 못하게 한 정권 때문에 너무 억울하고 속상합니다. 사회 지도층에 있는 사람들이 허위 진단서 작성, 증거 조작, 개인정보유출, 여성인권침해 등 온갖 비리를 저지르고 정권을 유지하기 위해 정상적으로 잘 살고 있는 중산층 사람들을 기간제, 비정규직, 택배 노조 등을 동원해서 성실하고 정상적으로 깨끗하게 돈 벌어서 중산층으로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사람들을 이상하게 만들어놓고 있습니다. 허위 진단서 작성으로 정권의 핵심 인물인줄 알고 정상적인 사람을 정신병자로 만들어 놓아서 인권 침해하고 지나친 성폭력, 음담패설, 패륜드립, 비속어 등으로 주변 사람들과 이간질 시키고, 가족들을 동원해서 가족들도 이간질 시켜 뿔뿔이 흩어져 놓게하는 등 정권을 유지하기 위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정상적인 중산층 가정의 행복을 파괴하는 이 부도덕한 정권의 도덕성을 고발하며, 아무리 대통령이든, 재벌이든, 의사든, 판사든 대선후보든 사회 지도층에 있는 사람들이 정권을 유지하기 위해 정권을 찬탈하기 위해 부도덕한 방법이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동원해서는 안되며, 이 정권의 도덕성에 큰 문제점이 있는 것을 고발합니다. 이러한 잘못을 한 사람들로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가족들을 정권 때문에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은 엄청난 정권의 과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여성인권침해, 프라이버시 침해 등 온갖 성희롱, 음담패설, 이간질, 패륜 드립, 비속어, 욕설 등을 하며 갖은 협박과 위협을 하고 있는 정권의 도덕성을 고발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프라이버시가 침해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이 사람들의 잘못을 만천하에 알려서 저한테 피해를 준 것에 대해 반성하고 다시는 이런 행동을 하지 않게 했으면 합니다.
it 기술 신기술에 의한 불법 촬영에 의한 디지털 성폭력의 피해가 없도록 성폭력 범죄 피해자의 인권을 보호하고 프라이버시 침해가 되지 않도록 해주고 디지털 성폭력 범죄 금지법이나 벌금제도를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남편과 이혼을 했더라도 전남편이 와이프의 인권침해, 프라이버시 침해를 절대 하지 말아야 하며, 이혼한 사람이라 하더라도 법원, 병원, 경찰, 학교, 남편의 잘못된 가치관으로 불법 촬영에 의한 디지털 성폭력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법을 개정하거나 법을 새로 만들어서라도 이 땅의 이혼한 가정에 인권침해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나친 음담패설로 고통을 받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음담패설과 성희롱 성폭력은 정신을 피폐하게 만드니 제발 음담패설 금지법이나 벌금제도를 만들어서 음담패설을 했을 경우 벌금이라도 내라고 하면 성희롱 등은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으니 음담패설 금지법이나 음담패설 벌금제도를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이 사건과 관련된 판사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이경호, 수원지방법원 엄상섭, 서울고등법원 가정법원 안상철, 김상옥, 김상규, 분당경찰서 경찰관 이배구, 허광주, 윤석천, 남양주 경찰서 유동현, 조도현, 운암중학교 정현아, 손곡중학교 노학래, 김경아, 유철형, 조은희, 노순진, 양은숙, 신난숙 등 법원과 경찰, 학교, 병원 – 서울 수 정신과, 연세 정신과, 참나 모임에서 증거를 조작해서 이혼판결을 해서 강제로 이혼시켰으며 자녀도 만나지 못하게 하는 등 엄청난 인권침해가 발생하여 인권위원회에 진정 합니다. 여러 가지 범죄 피해가 있어서 경찰에 신고하면 경찰 중에서 과잉수사를 하거나 강압수사를 한 분당 경찰서 경찰관 - 이배구는 저에게 연락하지 않고 사건을 검찰에 넘긴 것 등은 엄청난 수사과정에 오류와 과오이며 일부러 나에게 피해를 주기위해서 수사과정을 조작한 과오가 있으며, 이 당시부터 정권의 큰 과오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 분당 경찰서 경찰관 - 허광주는 스토커 행동과 허위진단서 작성과 관련이 있는 동탄의 치과의사와 김한결 엄마, 양숙영, 김진, 김도건, 김도희 -분당의 치과의사 등의 스토커 행동은 제대로 조사하지 않고 해서 엄청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왜 피해를 주는 스토커 양숙영, 김진은 일부러 사건 조사를 하지 않는지? 이러한 편파 수사는 엄청난 정권의 과오이며 스토커 처벌법을 만들어서 스토커로 인한 엄청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분당경찰서 경찰관 – 윤석천은 컴퓨터 자료 삭제, 백미러 파손 사건은 제대로 수사를 하지 않고 일부러 나에게 피해를 주는 사건에 대해서는 한번도 제대로 수사를 한적이 없습니다. 남양주 경찰서 유동현은 컴퓨터 자료 삭제, 손곡중에서 교원능력평가 점수를 일부러 낮은 점수를 주는 사건을 제대로 조사하지 않고, 남양주 경찰서 조도현은 패들렛 글에 명예훼손 사건 등에 대해서 제대로 조사를 하지 않는 등 여러 가지 범죄 피해에 대해서 경찰서에서는 한번도 제대로 조사를 하지 않고 있는 등 편파 수사를 하고 있습니다.
손곡중학교 노학래는 교감으로 재직 중에 있으면서 성희롱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를 보호해야 할 직책에 있고 가해자에게 더이상 성희롱 등을 하지 말라고 하고 피해자를 보호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피해자에게 고함을 치며 학교 근무 중에 여러 가지 불이익을 주고 있었습니다.
손곡중학교 교장 양은숙, 교감 신난숙은 교원능력개발평가에서 제가 정권의 핵심 인물 등과 전혀 관련이 없는데 관련이 있는 줄 알고 일부러 교원능력개발평가에서 아주 낮은 점수를 주는 등 여러 가지 업무상 불이익을 주고 있습니다. 이런 여러 가지 사건 피해에 대해 경찰에 신고를 하여도 제대로 수사를 하지 않는 등 편파 수사를 하고 있어 인권위원회에 진정을 합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인권 침해 상황에 있는데 변호사 사무실에서는 변론도 제대로 하지 않는 등 이것은 CJ 이재현, YG 양현석, 정현아, 양숙영, 김진 등을 동원하여 스토커 행동을 하며 저에게 여러 가지 피해를 주고 있으며 안철수, 문재인, 김정숙, 조국, 윤석열, 윤준영, 우병우, 원세훈, 이명박, 문무일 등 정권의 핵심 인물들은 나를 강제로 이혼시켜 가족들과 만나지 못하게 하고 CJ 이재현을 동원하여 성상납을 하라면서 온갖 음담패설, 패륜드립으로 협박을 하고 있어 이 사람들의 부도덕성과 잘못된 가치관을 고발하오니, 제발 이 사람들이 정권 유지를 위해 정상적으로 잘 살고 있는 사람들을 이혼시키고 성상납 등 음란물을 제작하자는 등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어 정상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죽었다 깨어나도 이런 음란물 제작은 못하겠으니, 이런 부도덕한 정권의 비리를 고발하오니 더 이상 갖은 협박을 하지 못하도록 해주고 인권침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재인 탄핵급 워터게이트

저는 정치적으로 중립적인 교사인데 일련의 정치적 상황으로 여러 가지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니 적어도 양심있고 정상적인 변호사라면 이런 상황에서 변호사로서 도움을 주어야 하는 것이 변호사의 본분인데 왜 변호사들이 담합을 하여 강제 이혼, 축출이혼 시키는 사회가 어디 있습니까? 적어도 예전 정권에서는 가족끼리 사이좋게 지내고 화목하게 지내라고 했는데, 이런 사회가 어디 있고 이런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 제발 건전하고 바람직한 사회를 만들고 유부남이나 나이 많은 할아버지, 아빠뻘 되는 사람이 성상납을 강요하고 음담패설 하는 것 때문에 도저히 못살겠으니 이번 기회에 문재인을 탄핵시키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도 제대로 개혁을 해서 건전한 사회 풍습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중산층에 건전하게 잘 살고 있는 사람을 강제 이혼시키고 성상납이나 하라고 강요하는 사회와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
저는 이러한 어려움속에 있으니 제발 건전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가 헌법에 보장된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변론을 제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는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이 보장되어야 하고 정상적인 가족을 이루고 남편과 자식를 제가 잘 키우면서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는 행복추구권이 보장받는 사회여야 합니다. 행복추구권과 재산권을 제대로 보장받을 수 있도록 이혼법을 개정하여 강제 이혼, 축출 이혼을 개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악법인 이혼법을 꼭 개정하여 40대 이후 강제 이혼을 절대 없어야 하며 말도 안되는 사회 현상입니다. 40대 이후 경제적으로 성공한 남편이 내조도 잘하고 자식들 잘 키워놓은 아내를 헌신짝 버리듯이 하는 이러한 악법인 이혼법으로 우리나라 40대 이후 여자들이 다 들고 일어나게 생겼으니 이혼법을 개정하여 정권 차원에서 강제 이혼, 축출 이혼이 절대 없도록하여 건전하고 바람직한 사회 풍습을 만들어 주시어 정상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사는 중산층이 잘 사는 나라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문재인 탄핵급 워터게이트 비리사건

CJ 이재현은 문재인 정권을 창출하기 위해 허위로 진단서를 작성하여 부도덕한 방법으로 정권을 찬탈하여 박근혜를 탄핵으로 정권을 장악하고 문재인 정권 이후 할아버지, 아빠, 삼촌 뻘 되는 나이 많은 사람들을 동원하여 온갖 방해공작과 음담패설, 성희롱을 일삼아 왔으며, n번방이니 해서 나이 많은 아빠뻘 되는 사람이 말도 안되는 패륜드립하도록 방조한 혐의로 경찰에 신고했으며 CJ 이재현이 불법적인 방법으로 나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해서 얻은 이익을 철저하게 환수하여 내가 그 이익을 다 돌려받을 수 있도록 해달라고 경찰에 신고하였습니다.
양은숙, 안철수는 YG 양현석과 양숙영, 김진을 동원하여 온갖 음담패설을 하도록 방조한 혐의로 경찰에 성범죄 특별법에 의해 처벌받도록 해달라고 경찰에 신고하고 이들도 불법적인 방법으로 나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해서 돈을 번 것을 철저하게 환수해서 그 이익을 내가 다 돌려 받을 수 있도록 해주고, 나의 프라이버시 침해 영상을 꼭 하나도 빠짐없이 다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철수의 통합미래당은 실제도 국민을 위한 당이 아니고 의사의 이익집단이라고 해야 될 정도로 의사, 의사 와이프, 동탄의 치과의사, 그 치과의사의 와이프인 김한결 엄마, 분당의 치과의사 김진, 그 치과의사의 와이프인 양숙영을 위한 당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국민의 당 실체를 제대로 알고 그 국민의 당이 우리나라 사람들의 인권침해와 프라이버시 침해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 그들의 과오에 대해 제대로 알려서 의료계의 비리에 대해 제대로 알게해서 그 국민의 당은 자진해산하던가 정당을 해체시켜야 합니다. 국민의 당 안철수, 윤석열을 비롯하여 의료계비리에 대한 진상규명위원회를 만들어서 의료사고를 내고도 책임을지지 않고 오히려 멀쩡한 사람에게 정신병이 있다고 하는 파렴치하고 무책임한 의사들의 비리사건에 대해서도 반드시 죄를 물어 엄벌에 처하고 의료사고 진상규명위원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문재인은 정권을 찬탈하기 위해 주변의 많은 사람들을 동원하여 나에게 엄청난 인권침해, 프라이버시 침해를 일삼은 정권으로 전두환이 광주시민에게 총을 쏴서 권력을 장악한 것처럼 문재인은 나이어린 조카벌에 해당되는 사람들이나 젊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과오를 저질렀으며, 온갖 음담패설, 성희롱, 패륜드립, 이간질 등으로 정권을 유지하기 갖은 만행으로 저질렀으며 워터게이트급 사건이라 할 수 있는 서울 수 정신과의 허위진단서를 가지고 정권을 장악한 것은 우리나라 사람들을 우롱한 것으로 아무리 대통령이라 하더라도 허위로 조작된 거짓말을 일삼아서 정권을 찬탈한 것은 엄청난 정권의 과오이고 도덕성에 큰 결점으로 워터게이트급 비리 사건에 사람들은 크게 분노하여 문재인 정권은 바로 탄핵하거나 사퇴를 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도덕적 과오를 안고 출발한 문재인 정권은 정치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을 동원하여 정권의 과오를 은폐, 축소하고 상대당에 대하여 정치공작을 일삼는 등 온갖 악행을 일삼아 왔습니다. 저는 정치적으로 중립적인 교사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문재인 정권의 사법계 비리와 의료계 비리를 직접 경험하면서 이렇게 부도덕한 정권으로 행복한 중산층의 가정을 뿔뿔히 흩어놓은 것에 분노하여 문재인 정권의 핵심비리에 대해 양심선언, 정권의 워터게이트급 비리를 고발하니 우리 가족들의 신변을 보호하고 여성인권침해가 되지 않도록 하며 사건을 공정하고 철저하게 수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친엄마, 친아빠는 자녀학대로 신고하니 절대 우리집에 와서 결혼해서 자녀 낳고 잘살고 있는 사람에게 강제 이혼시킨 것을 잘했다고 하고 정신병없는데 정신병이 있다고 하는 친엄마와 친아빠를 자녀학대로 신고하니 꼭 자식이 잘살고 있는데 친가족에 의한 학대와 스토커도 심각한 가정폭력이니 꼭 처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친엄마, 친아빠는 자녀를 걱정해서 우리집에 오는 것이 아니라, 문재인, 안철수, 윤석열등 전라도 사람들과 민주당과 국민의당의 연락을 받고 와서 자녀에게 정신병이 있다고 하는 것에 대해 우리딸은 정신병이 있었던 적이 한번도 없다고 이야기 해야 하는데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멀쩡한 딸을 정신병자로 만들려는 남보다 못한 가족이 있어서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민주당과 국민의 당의 연락을 받고 나를 강제 이혼시키려고 하는것에 대해 적어도 정상적인 친부모라면 우리딸을 강제로 이혼시키면 안된다고 해야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친부모, 친형제가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강제이혼시키려고하는 것에 동조하는 것은 인륜을 어기는 천인공노할 범죄행동입니다. 친부모에 의한 자녀학대는, 남보다 못한 가족을 둔 저로써는 엄청난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으며, 친부모는 최근에 문재인 정권과 안철수, 윤석열등 이들의 연락을 받고 와서 친부모가 남보다 못한 파렴치한 행동을 하고 있어 경찰에 신고하니 친부모에 의한 자녀학대를 꼭 처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문재인 정권의 법조비리와 안철수의 의료계의 비리로 친부모에게 연락을 하여 자녀에게 정신병이 있다고 하고 강제이혼시키려는 파렴치한 행동과 이런 일을 시키는 파렴치한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 역대 정권 중에 제일 악질적인 범죄행동을 가족들을 동원해서 시키는 파렴치한 문재인 정권의 비리와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를 제대로 처벌하여 정상적으로 중산층 가정에 잘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범죄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 정권의 이익을 위해 강제이혼시키는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 이것은 정말 엄청난 도덕성의 과오로 워터게이트급 비리사건으로 관련자는 엄벌에 처하고 관련 재판부는 전원사퇴하고 죄를 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문재인 정권은 사람들을 강제 이혼시킨후 n번방을 만들어서 사람들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해서 돈을 버는 CJ이재현, YG양현석 등 이들을 시켜서 파렴치하게 돈을 버는 등 상상할 수 없는 천인공노할 범죄행동을 가족들까지 동원해서 시키는 것을 보고 엄청난 정신적인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워터게이트급 비리사건을 신고하니 관련자는 처벌하여 죄를 묻고, 정상적인 가정으로 다시 회복시켜 놓기 바랍니다. 정권차원에서 강제이혼시키고 이혼을 권하는 사회가 어디 있습니까?
적어도 예전정권에서는 가족들끼리 잘 살도록하는 건전한 우리나라의 풍습이 있었는데, 문재인 정권과 안철수등 통합미래 당은 강제이혼시키는 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재인 정권과 안철수의 통합미래 당의 부도덕성에 대해 사람들이 제대로 인식하고 건전한 사회 풍습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관련자들을 꼭 엄벌에 처해주시기 바랍니다.
양숙영, 김진, 김한결 엄마, 안철수, 주아름, 이영희,김화자, 양현석, 정현아, 노학래, 우병우, 조국, 윤석열, 문재인, 안철수, 유승민, 이명박, 이재섭, 심형민, 이정숙, 김경선, 윤준영, 신민희, 나윤희, 나욱성, 김은정, 문재인, 문준용, 윤석열, 조국, 조은희, 조도현, 우병우, CJ 이재현, YG 양현석, 정현아, JYP, 박소영, SM 등 방송 관련자 들이 드라마, 영화, 노래 만들기 위해 주변 사람들을 동원해서 일부러 사건, 사고를 일으켜서 경찰서, 병원, 법원, 학교에서 스토커 행동을 하지 않도록 스토커 처벌법으로 꼭 처벌해주시어 더 이상 범죄피해가 없도록 사건을 공정하게 수사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나라 사람들의 프라이버시 침해나 드론 등 it 신기술에 의한 상공 측량권 등 영토, 주권 침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국제협약 등의 방법을 생각해내서 우리나라 사람들의 여성인권침해, 프라이버시 침해가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나라 사람은 굉장히 보수적인 성문화를 갖고 있어서 무분별한 외국의 음란물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유해사이트를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재인 정권 당시 정권차원에서 강제이혼시킨 사건과 온갖 음담패설, it 기술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 피해에 대해 문재인 정권 비리 진상 규명위원회를 만들어서 중산층의 행복한 가정이 권력형 비리와 문재인의 권력비리로 인하여 많은 피해를 입은 가정에 정신적 경제적 피해보상을 해주는 방법을 강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재인 정권때 비리 진상규명위원회를 만들어 강제이혼시킨 사건은 엄청난 권력형 비리 사건으로 문재인을 탄핵시키거나 당장 사퇴를 시켜서 우리나라에서 권력형 비리로 중산층에 행복하게 잘살고 있는 가정을 강제로 이혼시키는 이혼법을 개정하여 악법을 개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혼법은 문재인 정권에서 권력형 비리 사건의 단서가 되는 사건으로 문재인 정권에 비판적인 사람을 강제로 이혼시킨 것은 죄질이 아주 나쁜 범죄로 이러한 권력형 비리를 저지르는 법조계의 비리와 이혼법을 개정하여 다시는 이땅의 권력형 비리로 강제 이혼하는 가정이 없도록 하여 주시고 권력형 비리가 되풀이 되지 않도록 관련 법을 개정하여 악법으로 인해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 외에 문재인 정권 때에는 생계형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을 동원하여 아주 죄질이 나쁜 악질적인 범죄를 저지르도록 살인교사를 하였으며, 경찰과 법원에 사건을 신고, 고발하여도 오히려 반대로 제가 범인이 아닌데 범인인 것처럼하여 잘못된 판결을 내려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보류시키라고 했는데, 기각하는 등 아주 악질적인 범죄를 저질러 놓고도 오히려 it 기술에 의한 불법촬영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에게 벌금을 내라는 등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고 있는 장영하, 김동선, 유승민, 윤유호, 조도현을 비롯한 분당의 법무법인 디지털과 양숙영, 김진, 문재인, 안철수, 김정숙, 이정숙, 김화자,이영희, 이재섭, 심형민, 분당의 강병훈 변호사 사무실에 김준태, 서울의 법무법인 정향의 김태균, 서울의 변호사 서울로의 이승재 등을 스토커 처벌법으로 징역 3년 이하 벌금형 5,000만원이하로 꼭 처벌하여 더 이상의 범죄피해가 없도록 하여 주시고, 이들로 인해 이루말할수 없는 엄청난 정신적 고통과 엄청난 경제적 피해를 꼭 제대로 보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무 남자하고나 문란하게 노는 것을 엄청 싫어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침해 영상을 유출하겠다는 것은 엄청난 범죄행동으로 여성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주는 것이기 때문에 엄격한 법을 만들어 남자들의 잘못된 가치관으로 여성 인권 침해, 여성 프라이버시 침해가 더 이상 없도록 성희롱 벌금제도, 불법촬영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 벌금제도를 만들어 주고, 그 엄청난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을 제대로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직적인 스토커 행동을 한 사람들에게는 징역형, 벌금형에 처해 그 벌금들을 모아서 저에게 그들이 잘못한 것들을 내가 경제적인 피해보상을 다 받아야지 저는 전혀 잘못한 것이 없는데, 말도 안되는 불법촬영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를 저지르고도 반성도 없고 오히려 남자들이 뻔뻔하게 외출하고 여성들은 그 정신적 피해와 고통으로 집에 가두어 놓으려고 하는 문재인 정권의 법조계 비리와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를 반드시 처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문재인 정권에서는 안철수와 생계형 비리를 저지르는 것을 오히려 잘했다고 하고 처벌하지도 않는 것을 지켜보면서 과연 사회 정의가 무엇인지 회의감이 들게 할 정도로 이렇게 썩은 정권에서 살고 있는 제 자신이 불상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저는 원래 긍정적인 성격으로 사회에 대해 굉장히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밝은 성격이었는데, 문재인 정권 이후 안철수 등과 여러 사람들을 동원하여 스토커 행동을 하고 이명박의 중대범죄-대형교통사고등, 생계형 범죄를 저지르고 경찰, 법원이 처벌하지도 않는 현실을 보고 정말 사회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중산층에 잘 살고 있고, 사회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밝은 성격으로 잘 살고 있던 사람을 정신병이 있다고 증거조작을 하여 문재인과 안철수를 비롯하여 권력형 비리를 서슴치 않게 저지르고 중대범죄, 생계형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을 동원하여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보고 이 정권에 대한 권력형 비리와 중대범죄, 생계형 범죄를 저지르도록 방조한 사람들에게 반드시 죄를 물어 엄벌에 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명박, 문재인 – 대형워터게이트급 비리사건 : 대형교통사고

이명박과 문재인은 일부러 교통사고를 내서 간단한 접촉사고는 모르겠지만 대형교통사고를 내서 사람을 크게 다치게 하는 것은 엄청난 권력형 비리로 이 교통사고는 CJ이재현, YG양현석이 할머니에게 비밀이 있어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데이지를 모방하여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아무리 영화, 드라마, 노래를 만든다고 하더라도 멀쩡한 사람을 큰 교통사고를 내서 다치게 하는 것은 엄청난 범죄행동으로 처음에는 이럴 가능성도 있고, 정말 우연히 그럴 가능성이 있는데, 그 당시에는 추측으로 생각한 정도였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권력형 비리로 조직적으로 그랬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엄마 교통사고 낸 사람이 누구인지 꼭 밝혀서 범인에게 죄를 묻고, 그 범인은 나도 엄마도 가족들도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범인이 나인줄 알고 엄마, 아빠, 친척들을 동원해서 안철수, 유승민, 김무성 등이 나에게 범죄 가해자인줄 알고 재판상 이혼판결, 강제 이혼판결을 하는 등 아주 죄질이 나쁜 쓰레기 같은 범죄 행동을 한 사람들이 법조계에 있는데 그 사람들의 범죄행동과 비리를 신고하니 반드시 그 관련자들과 나에게 강제이혼판결, 재판상 이혼판결을 한 재판부는 전원 사퇴하고 엄벌에 처해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교통사고를 낸 사람이 아닌데 내가 범인인줄 알고 잘못 수사, 판결했다면 범인은 다른 사람이니 다시 수사, 판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자인데 범죄 가해자인줄 알고 잘못 수사, 판결한 것이니 꼭 사건을 제대로 수사하여 주시기 바라며, 여성 인권보호 수사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저에게 간단한 접촉사고, 교통사고를 내서 보험 수리를 하라고 하면서 보험료를 과다 청구하는 보험 사기를 하는 일당들도 반드시 죄를 물어서 엄벌에 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까지 엄청난 비리행동을 하는 사람들은 정말 죄를 물어 처벌해야 하고 저는 법없이도 살 선한 모범 시민으로 아무 잘못이 없는 사람에게 온갖 쓰레기 짓을 한 것에 대해 반드시 죄를 물어 처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료계 비리없는 세상과 법조계 비리 없는 세상에 살고 싶고, 성상납 강요, 음담패설, 패륜드립, 이간질 없는 세상에 살고 싶고, 간단한 교통사고, 대형교통사고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이러한 사회 부조리를 반드시 개혁하여 깨끗하고 건전한 사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문재인의 법조계 비리,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 이명박, 이재현, 양현석의 대형 교통사고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저도 문재인의 법조계 비리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고, 이명박의 학원비리 중대범죄, 생계형 범죄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중대범죄, 생계형 범죄를 방조하는 경찰은 도대체 뭐하는 곳이고, 강제이혼시키는 법원은 도대체 뭐하는 곳이냐고요? 법원은 사회정의를 바로잡고 범인이 다른 사람이면 그 판결을 다시하여 사회정의를 바로잡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서울수 정신과 진료확인서가 분명히 허위진단서인데 허위진단서로 멀쩡한 사람 정신병자 만들고 박근혜를 탄핵시키고 교통사고내고 강제이혼시키는 법원은 도대체 사회정의는 바로잡지 않고 온갖 음담패설, 이간질, 성상납 강요, 패륜드립하는 곳이냐고요? 법원이 사회정의를 바로잡아야 하는데 허위진단서를 가지고 정권을 찬탈하는 문재인 정권의 비리를 반드시 개혁하고 대한민국에서 중산층 가정이 성상납 강요당하지 않고 음담패설, 이간질, 패륜드립 없는 건전한 사회에서 살고 싶은 저를 강제 이혼시키지 않고 잘 살 수 있도록 저에게 악행을 한 사람들을 반드시 처벌하여 사회 정의를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허위진단서로 박근혜 탄핵시키고 강제이혼무효한 사건을 바로잡고 박근혜 탄핵 무효, 강제이혼무효하고 문재인을 탄핵하고 안철수 의료계 비리를 개혁하고 성상납 강요없는 사회에서 살고 싶습니다. 우병우, 조국, 이재현, 문재인, 김정숙, 윤석열 등이 더 이상 음담패설, 이간질, 성상납 강요 등을 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고 음담패설 벌금제도, 성희롱 벌금제도를 만들어 더 이상 여성 인권 침해가 없는 사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인권위원회는 저도 국민의 한사람인 나의 인권을 제대로 보장하지도 않고 전라도와 민주당 쪽 사람들의 인권만 인권이냐고요? 여성가족부는 온갖 남성들이 음담패설에 성상납 강요에 패륜드립에 이간질등 여성인권침해사건을 방조해서는 안되고 꼭 음담패설 벌금제도, 성희롱 벌금제도를 만들어 더 이상 음담패설, 성희롱, 성상납 강요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이 이러한 법조비리와 의료비리를 방조해서는 안되고, 저도 여성인권침해받지않고, 법조비리, 의료비리, 학원비리, 성상납 강요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저에게 악행을 한 사람들을 반드시 처벌하여 주시고 지나친 음담패설로 정신적 충격과 고통으로 피폐해져있는데 이것은 우병우, 조국, 이재현, 문재인, 김정숙, 윤석열 등이 엄청난 인권침해와 인권탄압을 하는 것으로 문재인 정권의 워터게이트급 비리사건으로 문재인을 탄핵시키고 박근혜 탄핵무효, 강제이혼무효, 재판상이혼무효, 음담패설, 성상납 강요로 살인교사, 살인을 방조한 이명박, 문재인 정권, 안철수를 당장 탄핵시켜야 마땅합니다.
지나친 음담패설과 n번방을 만들어 성상납 강요하는 나쁜 남자들로 고통받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음담패설 벌금제도, 성희롱 벌금제도를 만들어 여성인권침해를 방지하여 주시고 남성들이 건전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생활하는 남녀평등한 사회, 인권침해를 하지 않는 사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음담패설 벌금제도, 성희롱 벌금제도는 대법원에 법률청원하였고, 헌법재판소에도 법률청원하였으니 제 이름으로 음담패설 벌금제도, 성희롱 벌금제도를 만들 수 있도록 법률청원에 도움을 주시고 그 이익과 혜택이 저에게 직접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지껏 영화, 드라마, 노래, 패션 뷰티 교육 프로그램 만들고 한 것에 대해 상속 재산 분할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고 저작권료, 위자료, 책임 보상금을 다 제가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혼권하는 사회가 되면 안됩니다.
박근혜 탄핵 무효, 강제이혼무효, 재판상 이혼 무효, 문재인, 임재인의 워터게이트급 탄핵, 안철수, 양숙영, 김진 의료계 비리, 우병우, 조국, 이재현, 문재인, 김정숙, 윤석열은 음담패설로 사퇴, 이명박 워터게이트, 법원에서 꼭 재산권 보장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 보장, 행복추구권, 재산권을 꼭 보장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재인 정권과 안철수, 윤석열, 유승민, 김무성 등 미래통합당에 의한 엄청난 비리로 강제이혼시킨 사건을 무효화시키고, 자녀면접권 보장, 재산권 보장을 제대로 받을 수 있도록 책임있는 변호사에게 변론을 맡으라고 하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변호사가 제대로 변론을 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책임있게 제대로 변론을 하는 변호사가 있을 때까지 재산분할 소송을 유예, 보류하고 꼭 변호사 업계에 연락하여 변호사 비리 시정을 하고 변호사법을 개정하여 담합금지, 이혼법 개정, 강제이혼무효, 축출이혼 무효, 자녀면접 보장, 헌법에 보장된 재산권을 보장하는 변호사가 책임있게 변론을 할 때까지 법원에서 꼭 재산분할, 유예, 보류하고 변호사가 직접 연락하여 변론하여 할 수 있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법원에서 꼭 재산권 보장을 받을수 있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정치적으로 중립적인 교사인데 일련의 정치적 상황으로 여러 가지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니 적어도 양심있고 정상적인 변호사라면 이런 상황에서 변호사로서 도움을 주어야 하는 것이 변호사의 본분인데 왜 변호사들이 담합을 하여 강제 이혼, 축출이혼 시키는 사회가 어디 있습니까? 적어도 예전 정권에서는 가족끼리 사이좋게 지내고 화목하게 지내라고 했는데, 이런 사회가 어디 있고 이런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 제발 건전하고 바람직한 사회를 만들고 유부남이나 나이 많은 할아버지, 아빠뻘 되는 사람이 성상납을 강요하고 음담패설 하는 것 때문에 도저히 못살겠으니 이번 기회에 문재인을 탄핵시키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도 제대로 개혁을 해서 건전한 사회 풍습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중산층에 건전하게 잘 살고 있는 사람을 강제 이혼시키고 성상납이나 하라고 강요하는 사회와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
저는 이러한 어려움속에 있으니 제발 건전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가 헌법에 보장된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변론을 제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는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이 보장되어야 하고 정상적인 가족을 이루고 남편과 자식를 제가 잘 키우면서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는 행복추구권이 보장받는 사회여야 합니다. 행복추구권과 재산권을 제대로 보장받을 수 있도록 이혼법을 개정하여 강제 이혼, 축출 이혼을 개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악법인 이혼법을 꼭 개정하여 40대 이후 강제 이혼을 절대 없어야 하며 말도 안되는 사회 현상입니다. 40대 이후 경제적으로 성공한 남편이 내조도 잘하고 자식들 잘 키워놓은 아내를 헌신짝 버리듯이 하는 이러한 악법인 이혼법으로 우리나라 40대 이후 여자들이 다 들고 일어나게 생겼으니 이혼법을 개정하여 정권 차원에서 강제 이혼, 축출 이혼이 절대 없도록하여 건전하고 바람직한 사회 풍습을 만들어 주시어 정상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사는 중산층이 잘 사는 나라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국민의 한사람인데 안철수, 윤석열 등 국민의 당은 경상도 정권의 상징인 저를 허위진단서를 작성해서 멀쩡한 사람을 정신병자로 만들고 강제이혼시키는 세상이 도대체 어디 있습니까? 정말 말도 안되는 정치권의 부당한 논리에 천인공노할 범죄행동을 좌시할 수 없습니다. 나도 의료계의 비리와 권력형 비리와 생계형 범죄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제발 강제이혼무효, 재판상이혼무효, 박근혜 탄핵 무효, 이명박의 워터게이트급 비리사건을 제대로 수사를 하고 문재인의 법조계 비리 진상규명위원회를 만들고 문재인을 당장 탄핵하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 진상규명위원회를 만들어서 생계형 범죄가 없는 나라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가정을 이루어 잘살고 있었는데, 저도 대한민국에서 남편과 자녀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보장받고 싶고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이 침해받지 않고 헌법에 보장된 재산권을 침해받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제발 대한민국에서 중산층 가정에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사람을 전라도의 문재인, 민주당 정권과 안철수의 국민의 당, 유승민의 바른정당이 강제이혼시킨 사건은 천인공노할 범죄행동이기 때문에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 강제이혼무효시키고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혼권하는 사회가 되면 안됩니다-권력형 비리 사건에 항소합니다. 절대이혼하지않습니다.

이혼권하는 사회가 되면 안됩니다.
남편이 아내가 내조를 잘하고 재테크도 잘하고 자녀도 잘 키우면서 남편과 자식들 뒷바라지를 잘하고 살고 있는데, 경제적으로 성공한 40대 중반 이후에 이혼을 하는 경우에 남편이 쉽게 이혼을 하려고 하는 법조계의 관행과 악법을 개정, 수정해야 합니다.
40대 이후 경제적으로 성공한 이후 조강지처를 헌신짝처럼 버릴려고 하는 관행을 개선해야 합니다. 법원에서 쉽게 이혼판결을 하지 않도록 악법을 개정해야 합니다. 악법인 이혼법을 개정해서 40대 이후 강제 이혼판결은 절대 말도 안된다. 우리나라 40대 이후 여자들이 다 들고 일어나게 생겼으니 이혼법을 개정하여 강제이혼, 축출 이혼이 없도록 악법인 이혼법을 개정하여 건전한 사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안그러면 법원, 변호사, 병원, 직장에서 담합을 해서 쉽게 이혼판결을 해서 남자들에게 유리한 이혼판결을 하는 관행과 비리를 개선해야 합니다.
만약 경제적으로 성공한 이후 이혼을 하려면 엄청난 위자료를 비롯하여 남편 재산의 3/4은 아내에게 재산 분할하는 법을 만들든지 해서 이혼을 쉽게 하지 않도록 해야지, 사회가 점점하게 발전하지 지금같은 세상은 정신나간 유부남들이 지저분하게 노는 것을 권하는 사회가 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적어도 건전한 가치관으로 잘 사는 사람들이 많으려면 남자가 성공한 이후 조강지처와 쉽게 이혼을 권하는 사회가 되면 안되겠으니, 법원에서 특별한 이혼 사유가 없으면 쉽게 이혼하지 못하도록 하는 법을 만들어서 건전한 사회가 되도록 해야겠습니다.
요즘 신기술에 의한 프라이버시 침해, 인권침해, 디지털 성범죄로 고통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많은데 병원에 가서 정신과 상담을 받자고 하고서는 정상인 사람을 허위로 정신병이 있다고 해놓고서는 허위 진단서를 작성하여 법원에 이혼 소장으로 제출하고 변호사와 담합하여 이혼 판결을 쉽게 하는 관행을 개혁을 해야지 남편과 자녀를 위해 열심히 뒷바라지하고 헌신하며 잘살고 있는 조강지처와 쉽게 이혼하거나 이혼을 조장, 권장하는 사회가 되면 안되겠습니다.
그것도 정치적인 목적으로 검사, 변호사들의 사법비리를 개혁하고 의료계 비리를 개혁해서 건전한 사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서울 수 정신과의 허위 진단서를 경찰에서 조사 중에 있기 때문에 그 동안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유예 보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혼 판결문에는 정확한 이혼 사유도 없고 정신병도 없기 때문에 이혼사유가 없어서 이혼무효 소송과 재판 무효소송을 해야 되서 위자료 및 재산분할 소송을 유예 보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판의 판결이 잘못되었을 때는 범인, 범죄 가해자가 다른 사람인데 내가 범인, 범죄 가해자로 잘못알고 판결을 했다고 하면 그 판결문은 언제든지 수정해서 다시 제대로 작성할 수 있는 것이 법원의 역할이고 법원이 할 일인데 이번 재판상 이혼판결, 위자료 재산분할이 잘못된 판결이면 다시 판결문을 작성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발 서울수 정신과의 임재인이 진료확인서를 제대로 작성해놓고 허위 진료확인서에 의한 강제이혼판결이 없는 건전한 사회를 만들어서 이혼 권하는 사회가 되면 안됩니다. 끝으로 우리나라는 건전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 이혼을 쉽게 하는 사회 관행이 없는 데 외국의 사례를 듣고 이혼을 쉽게 하는 법조계의 비리 사건과 의료계의 비리 사건을 철저하게 진상 규명하여 더 이상의 정상적으로 잘살고 있는 중산층의 가정에 이혼을 쉽게 하는 사회가 되지 않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사생활 침해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로 정신적 고통으로 피폐한 상황에서 겨우 법원에 위자료 재산분할 유예 신청을 하고 워터게이트급 문재인, 안철수, 이명박의 대형 권력형 비리 사건을 법원에 고발하고 왔습니다. 불법촬영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의 고통으로 목숨을 끊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상황에서 저에게 자꾸 법원에 서류를 제출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저로서도 정신적으로 많이 고통스러우니 이번 서울 수 정신과의 허위 진단서 작성을 경찰에서 조사 중에 있는 동안 위자료와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반드시 유예, 보류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더 이상의 범죄 피해자에게 여러 번 정신적 고통을 주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의 건전하고 깨끗한 이야기와 건전한 가치관을 가진 이쁜 이야기를 이쁘게 만들어서 좋은 사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재판상 이혼을 절대 받아들일 수 없으며 이혼할 이유도 없고 이혼무효해주시고 it 기술에 의한 사생활침해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 피해로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는 상황이고 서울수 정신과 진료확인서를 경찰에서 조사중이라 재산분할 유예, 보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남편과 이혼할 이유도 없고 이혼을 하지 않을 것이며 이혼을 권하는 사회가 되면 안됩니다. 꼭 재산분할 유예, 보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한 사람의 신변을 보호할 의무가 있고 사건 조사하는 동안 알게 된 정보를 유출해서는 안되고 관련 프라이버시 자료는 반드시 삭제하고, 여성인권보호수사,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에 관련된 프라이버시 관련 영상은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건을 제보한 사람에게는 그로 인한 경제적 보상을 충분히 하여 주시기 바라며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 비밀, 프라이버시 침해가 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 성희롱(음담패설) 벌금제도, 스토커 처벌법 등이 법률로 만들어지면서 그로 인한 경제적 이익과 상, 그로 인한 혜택을 내가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권력형 비리 사건과 관련된 재판부는 전원 사퇴하고 책임을 물고 범죄자는 엄벌에 처해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범인인줄 알고 잘못 수사, 판결했다면 범인은 다른 사람이니 다시 수사, 판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t기술에 의한 불법촬영에 의한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인데 범죄 가해자인줄 알고 잘못 수사, 판결한 것이니 꼭 사건을 제대로 수사하여 주시기 바라며, 여성 인권보호 수사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자에 대해 정신적, 경제적, 시간적, 물리적 엄청난 피해를 제대로 손해 배상 청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문재인의 법조계 비리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고, 중대 범죄, 생계형 범죄가 없는 세상에 살고 싶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생계형 범죄를 방조하는 경찰은 도대체 뭐하는 곳이고, 강제이혼시키는 법원은 도대체 뭐하는 곳이냐고요? 법원은 사회정의를 바로잡고 범인이 다른 사람이면 그 판결을 다시하여 사회정의를 바로잡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서울수 정신과 진료확인서가 분명히 허위진단서인데 허위진단서로 멀쩡한 사람 정신병자 만들고 박근혜를 탄핵시키고 강제이혼시키는 법원은 도대체 사회정의는 바로잡지 않고 온갖 음담패설, 이간질, 성상납 강요, 패륜드립하는 곳이냐고요? 법원이 사회정의를 바로잡고 허위진단서를 가지고 정권을 찬탈하는 문재인정권의 비리를 반드시 바로잡고 대한민국에서 중산층 가정이 성상납 강요당하지 않고 이간질, 패륜드립 없는 건전한 사회에서 살고 싶은 이연화를 강제 이혼시키지 않고 잘 살 수 있도록 저에게 악행을 한 사람들을 반드시 처벌하여 사회 정의를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허위진단서로 박근혜 탄핵시키고 강제이혼무효한 사건을 바로잡고 박근혜 탄핵 무효, 강제이혼무효하고 문재인을 탄핵하고 안철수 의료계 비리를 개혁하고 성상납 강요없는 사회에서 살고 싶습니다. 국가인권위원회는 국민의 한사람인 나의 인권을 보장하지도 않고 여성가족부는 온갖 남성들이 음담패설에 성상납 강요에 패륜드립에 이간질을 방조하고 여성인권침해사건을 방조해서는 안됩니다. 음담패설 벌금제도, 성희롱 벌금제도를 만들어 더 이상 음담패설, 성희롱, 성상납 강요에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이 이러한 법조비리와 의료비리를 방조해서는 안되고, 저도 여성인권침해받지않고, 법조비리, 의료비리, 학원비리, 성상납 강요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서울수정신과에서 허위진단서로 멀쩡한 사람 정신병있다고 하고 강제이혼시키고, 교워능력평가 악플, 패들렛악플, 온갖 이간질, 패륜드립, 음담패설, 성상납 강요, 엄마에게 대형 교통사고내는 등 엄청난 중대형 범죄행동을하고, 저에게도 사소한 교통사고이지만 여러번 이런 교통사고를 내서 보험금을 과다징수하는 등 보험사기행동을 하고 경찰서와 분당구청, 서울도시교통과 등에서 교통범칙금을 조작하는 등 교통범칙금 허위징수, 과다청구, 재물손괴 사건을 경찰과 법원이 조작하여 강제이혼시키는 법조계의 비리, 의료계의 비리를 반드시 처벌하여 주시고, 내가 엄마에게 대형 교통사고내는 범인이 아닌데, 여태까지 내가 범인인줄 알고 잘못 수사하고 잘못 판결했다면 잘못된 판결을 바로잡아 주시어 악법인 변호사법과 이혼법을 개정하여 법조계 비리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지 않도록 하여 주시고, 안철수의 의료계 비리 대책 진상 규명위원회를 만들어 주시어 의료계 비리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