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단절 후 온라인셀러를 꿈꾸는 저에게 강남구 신중년 디지털일자리센터를 알게 된 것은 정말 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수업 때 밝은 웃음으로 입구에서 맞아주시던 박민숙님, 간식으로 나오는 빵까지 따뜻한걸로 준비해주신 세심한 황성철 센터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운영진들이 따뜻한 배려로 교육이 더 매끄럽게 진행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익숙한일이 아니라 생소한 부분도 많고 배워야하는게 많을때는 긴장하게되고 어려운데... 그때마다 강남구 신중년 디지털일자리센터 운영진들은 뭐든 도와주시려는 자세로 저희들이 편안하게 교육 받을수 있도록 노력해주시는것 같습니다. 비오는날 우산까지 받아서 꽂아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더욱이 저희 온라인셀러 강사님이신 유지열교수님은 신중년인 저희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천천히 반복해서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중국 출장 중에도 저희 강의위해 열심히 달려와주시고 한분한분 상담해 주시는 모습에서 이런 교육을 받을 수 있음에 정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취업교육은 청년들에게 초점이 맞춰있는데 이렇게 신중년을 맞춤 대상으로 교육해주시는 '강남구 신중년 디지털일자리센터'가 있어서 참 행복하고 역시 강남구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맞춤 복지를 실현하는 곳이라 생각했습니다.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것은 이런 좋은 교육이 유지되고 발전 될수있도록 해주시고 온라인셀러 심화과정도 꼭 열어주셔서 저희 교육생들 모두 더 깊이있는 교육으로 확실히 온라인셀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