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곡동, 우리 자녀 체질 알면 공부법이 보여요

- 9.26 세곡나눔장학회와 명사 초청 강연회 성공과 행복의 KEY-타고난 적성·진로 찾기개최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세곡동과 세곡나눔장학회가 오는 26일 세곡문화센터 3층 대강당에서 행복과 성공의 KEY-타고난 적성·진로 찾기라는 주제로 명사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의 연사를 맡은 임동구 박사는 ‘Dr.Yim’s 체질라이프스타일연구소소장을 맡고 있으며, 조선시대 말 사상의학가 이제마가 창시한 사상의학을 기반으로 한 이론을 다룬 책 ‘EIGHT GENES-미래를 바꾸는 유전자 지도의 비밀을 출간했다. 임 박사는 타고난 유전자와 체질을 파악하면 여러분의 자녀들이 가진 재능이 무엇인지도 쉽게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강연장을 찾으신 분들에게 이번 시간이 우리 아이들의 숨겨진 적성을 찾아보고 가족의 건강을 관리하기 위한 실마리를 얻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료로 진행하는 명사 초청 강연회는 누구나 방청할 수 있으며, 포스터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해서 신청하면 된다. , 선착순 접수로 미리 마감될 수 있다.

한편, 세곡나눔장학회는 지난해부터 교육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MZ세대 공부의 왕도를 주제로 서울대 교육학과 신종호 교수와 진행한 강연회에는 관내 청소년 및 학부모 200여명이 참여했으며, 강연 후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91.7%가 만족했다고 답변했다.

오왕근 세곡나눔장학회 회장은 이번 강연이 세곡동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적성과 진로를 찾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사업과 프로그램을 통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양한성 세곡동장은 우리 동네의 미래인 청소년을 위해 명사와 함께하는 강연회를 준비해 주신 세곡나눔장학회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자발적인 기부와 나눔을 이어오고 계시는 주민 여러분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앞으로도 지역 공동체의 한 축을 맡고 계신 세곡나눔장학회와 더불어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으로 지역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