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전통시장의 모든 것, 사진·숏폼으로 담아 주세요!

- 9.2~10.13 ‘시장, 콘텐츠가 되다공모전 접수수상작은 전통시장 홍보 등에 활용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논현1동이 영동전통시장과 관내 먹자골목의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시장, 콘텐츠가 되다공모전을 열고 92일부터 1013일까지 사진·숏폼 작품을 모집한다.

공모 주제는 영동전통시장 또는 논현1동 먹자골목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으로 재밌고 감동적인 에피소드 알리고 싶은 나만의 맛집·멋집 정겨운 논현1동 풍경과 상인들의 삶 등을 콘텐츠화해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구글 폼(https://forms.gle/r9veksVs31hgCvi89)으로 참가자 정보와 파일을 접수하면 된다. 팀을 이뤄 지원하는 경우 인원은 3명 이내로 제한한다. 사진·영상 부문 중복지원 및 각 부문에서 여러 작품을 응모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1()당 하나의 상만 수여한다.

수상작은 플리마켓, 전통시장 축제 등 동 행사와 영동시장상인회가 시장을 홍보하기 위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운영사무국(02-6370-3765)로 문의하면 된다.

박래진 논현1동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영동전통시장과 논현1동 먹자골목이 품고 있는 매력이 생생하게 전달됐으면 좋겠다주민을 비롯해 많은 분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전통시장의 맛과 멋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