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인강 새학기맞이 이벤트 지금 가입하면 1개월 추가 혜택!”

- 특별가입 기간인 214~26일에 연회원 가입하면 12개월에서 1개월 추가해 총 13개월 혜택 제공-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새 학기를 맞아 214일부터 26일까지 강남인강 특별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 과목 수강권에 수강 기간을 1개월 더 추가해 총 13개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국내 유일의 자치구에서 운영하는 인터넷강의 서비스인 강남인강(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은 중·고등학교 수능·내신 전 과정 강의를 제공한다. 현직 교사, EBS 대표강사, 대치동 학원 스타강사 등 국내 최고 강사진 68명이 참여하며, 연회원권으로 2만여 개의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2004년 개국 이래 강남구민을 포함해 전국 수강생 수는 누적 200만 명에 달하고 있다.

연회비는 5만 원이며, 강남구민의 경우 3만 원이다. , 가정 형편이 어려운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무료수강권을 발급하고 있다. 대상자는 재학 중인 학교 혹은 거주 지역의 시··구청 또는 동 주민센터에서 무료수강권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인강 고객지원센터(1577-9100)에 문의하면 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새 학기를 앞둔 학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강남인강을 부담 없이 이용해보고, 학업 성취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길 바란다앞으로 내신과 수능 강좌뿐만 아니라 학업 멘토링, 진로 탐색 등 다양한 콘텐츠로 학생들과 소통하는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