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25개사 선정!

- 지난 1년간 695명의 고용해 역대 최대치...21일 인증서·현판 수여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지난 1년간 관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우수기업 25개사를 선정하고 21일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구는 지난 10월 강남구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을 해 지난 1년간 (202210~ 20239)의 고용 실적, 경영 안정성 및 고용환경 우수성 등을 심사해 총 25개사의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은 주식회사 라피치 에너지엑스 주식회사 ③㈜구구스 주식회사 페이히어 주식회사 테크랩스 주식회사 엠코퍼레이션 주식회사 데이지크 제로투엔건축사사무소종합건설() 주식회사 에이아이썸 주식회사 이지위드 ⑪㈜자비스앤빌런즈 주식회사 윗유 주식회사 아이랩미디어 주식회사 크리에이팁 주식회사 파이온코퍼레이션 블랜디스 주식회사 111퍼센트 주식회사 노무법인 도원 주식회사 마음주의 ⑳㈜폴싯 주식회사 바잉스퀘어 주식회사 한국팔로워십센터 법무법인 정의 주식회사 업템포글로벌 더풀문 주식회사다. 이 기업들은 695명을 채용해 2011년 인증제도를 시작한 이래 역대 최대치를 달성했다.

구는 해당 기업에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하고 강남구 인턴사업 우선 선발 및 선발가능인원 확대 중소기업 육성기금 지원사업 선정 시 우대 구에서 실시하는 지방세 세무조사 2년 면제 등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코로나 이후 고용 한파와 경기침체 속에서도 일자리 창출과 고용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주신 기업대표와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일자리 정책을 적극 추진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