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친환경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지구 사랑하는 어린이 모여라!”

- 107일 강남청소년수련관에서 나만의 친환경 실천법 주제 그림 대회...초등학생 50명 모집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청담동이 10713~16시 강남청소년수련관과 인근 청담공원 어린이놀이터에서 어린이 친환경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아픈 지구를 위한 나만의 친환경 실천법을 주제로 학생들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그림 실력을 뽐내는 자리다. 행사 당일 주최 측에서 제공하는 8절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고, 사용할 그림 도구는 자유롭게 선택해 가지고 오면 된다. 강남미술협회에서 추천한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7(대상 1, 금상 1, 은상 2, 동상 3)을 선정해 시상한다. 한국마사회 청담지사에서 시상품으로 무선 이어폰, 조립 장난감 등 푸짐한 선물을 후원한다.

동은 이번 행사에 참가할 관내 초등학생 50명을 105일까지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청담동주민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주민센터로 방문 접수하거나 담당자 이메일(kehha1@gangnam.go.kr) 보내면 된다.

공승호 청담동장은 미래 세대의 주역인 어린이가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고 일상 속 자원 재활용 및 선순환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청명한 가을날, 어린이들이 또래 간 소통 속에서 자신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