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국제교육원, ‘온라인 어린이 영어캠프수강생 모집

- 2~5학년 초등학생 48명 대상, 실시간 화상수업 7.28까지 교육원 홈페이지서 사전 접수 -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구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오는 28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운영되는 구립국제교육원의 온라인 어린이 영어캠프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내달 3일부터 18일까지 초등학생 2~5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읽기 이해력을 높이기 위해 스토리북이 연계된 파닉스(Phonics) 학습 프로그램을 원어민 강사가 실시간 화상수업으로 진행한다.

수강생은 초‧중급 4개반 각 12명씩 총48명을 모집하며, 희망자는 교육원 홈페이지(gniec.gangnam.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국제교육원(☎02-546-326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강남구립국제교육원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난 5월부터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학부모와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화 교육지원과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어디서나 안전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미미위 정신’으로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공백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