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좌). 고객모니터링단 위촉 단체사진 / ▲사진2(우). 고객모니터링단 체크리스트 점검 모습


 

- 사업명 : 고객참여사업-고객모니터링단

- 일시 : 2024. 5. 20.(월요일)

- 활동 내용 
전략기획팀에서는 고객중심의 복지관 운영을 위한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고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자 고객모니터링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소 복지관을 6개월 이상 지속 이용하거나, 복지관 직원의 추천을 받은 분으로 참여제한을 두어 복지관 운영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분으로 모니터링단을 구성하고자 하였습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복지관 운영에 대한 의견을 확인하고 포괄적인 개선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시각장애, 청각장애, 지체장애, 발달장애(보호자) 등 다양한 장애가 있는 복지관 이용인분들로 모니터링단을 모집한 결과, 8명의 모니터링단이 모집되었습니다.

520() 고객모니터링단 1차 회의에는 처음 만나는 모니터링단원들의 어색함을 덜고 서로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자 간단한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모니터링단 활동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단원분들이 강남세움복지관 고객모니터링단이라는 소속감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위촉장을 수여하였고 모니터링 체크리스트를 단원들이 검토해보며 모니터링단으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모니터링단원들은 2차 모임부터 복지관 시설을 점검할 예정이며, 2차 고객모니터링단 회의 및 활동은 624() 진행됩니다. 복지관 이용고객 입장에서 더 편리한 강남세움복지관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활동할 강남세움복지관 모니터링단분들에게 격려와 지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