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1 금요무대  

 인형극연구소 인스

 <으랏차차 순무 가족의 커다란 순무>


다양한 분절인형들의 움직임으로 웃고 떠들며

관객과 하나가 되는 관객참여형 인형극!!

일      시 : 12월 18일 오전 10시, 11시30분 (2회 공연)

연      령 : 36개월 이상

공연시간 : 60분

공연내용

오래된 가뭄으로 먹을 것이 거의 다 떨어져 배가 고픈 할머니와 손자는 먹을 것을 구하러나간 할아버지를 손꼽아 기다린다. 그러나 빈 수레만 끌고 돌아온 할아버지를 맞이하며가족들은 실망한다. 할머니는 마지막 남은 순무 한 덩어리를 찾아내고, 기쁨에 찬 가족들은 할머니의 마지막 순무 요리를 기다린다. 이때 배가 고팠던 쥐가 부엌으로 숨어 들어와 온 가족을 위한 순무를 훔쳐가 버리고 가족들은 쥐와 대 결전을 벌인다. 그러나 궁지에 몰린 쥐는 마지막 순무를 깊은 우물 속에 빠뜨려버리고 만다. 가족들은 실망하게 되고, 우물에 빠져버린 순무 생각에 잠이 오지 않던 손자는 순무를 찾으려 우물을 들여다 보던 중, 우물 속에서 새어 나오는 신비한 빛과 힘에 이끌려 우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바람을 타고 움직이는 땅과 동굴을 지나 마침내 손자는 미지의 세계, 순무신들의 나라에 도착하게 된다. 손자의 딱한 사정을 듣고 이를 가엽게 여긴 순무신들은 손자에게 마법의 순무 씨앗을 선물로 준다. 긴 가뭄에도 불구하고 가족들은 씨앗을 심고 정성껏 보살핀다. 그리고 순무신들의 도움으로 씨앗은 쑥쑥 자라 어느덧 커다랗게 자란다. 너무나 커다랗게 자란 순무를 가족들은 모두모두 힘을 합쳐 뽑고 순무로 만든 요리로 성찬을 벌인다.

 

연출:신인선 각색:이은진 무대감독:김아람 조명디자인:심재욱 음악감독:심연주

현장진행:이수진

출연진 : 신인선 신지현 이인호 송영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