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 반가운 소식이 생겼어요!
 

바로, 승진과 인사이동!
 

먼저, 어느 직원이 승진했는지 공개합니다!

평생교육사업을 담당하던 이윤형 사회복지사가 2024년에는 일자리·고용복지팀을 맡아 대리로 승진했습니다.

2017년 노인일자리사업 담당으로 입사하여, 2024년에는 일자리·고용복지팀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복지관에서 이윤형 대리를 만나면 축하 인사 해주세요!


 

다음은 인사이동!

이렇게 많이 바뀐 적은 처음인 것 같아요. 업무 로테이션을 통해 사회복지사로서의 역량을 쑥쑥 키우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어요!



복지관에서 가장 최고참, 유은주 팀장은 기존 노인일자리사업이 있던 팀 총괄에서, 스마트·문화복지팀의 총괄로 인사이동 되었습니다. 2023년 복지3팀에서 스마트·문화복지팀으로의 변화를 기대해주세요!


복지3팀을 총괄하고, 상담/홍보를 맡아왔던 안혜진 팀장은 이제 지역에 있는어르신들에게 복지를 전하기 위해 돌봄·지역복지팀’, 후원사업과 재가복지사업으로 인사이동 되었습니다.



이번에 대리로 승진한 이윤형 대리는 승진과 함께 일자리·고용복지팀의 총괄이 되었습니다. 지역 어르신들의 성공적인 취업으로 의미있는 노년을 지원하는 그녀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지역으로 나가 지역에 계신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복지를 실현했던 김정민 사회복지사는 관내 회원분들의 활기찬 노년을 지원하기 위해 평생교육사업담당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활기찬 노년을 위해 활기차게 어르신들을 만날 김정민 사회복지사를 관심 어린 눈으로 지켜봐주세요!


승진과 인사이동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던 만큼,
긍정적인 변화가 있는 2024년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