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2(좌, 중앙). 검도대회 진행 사진 / 사진3(우). 시상 사진


 

내년이 기대되는 팀, 강남세움복지관 검도부

2024104, 잣고을 가평군 어울림 통합검도대회에 가평 한석봉 체육관에는 힘찬 함성과 응원소리로 가득합니다. 저희 복지관은 올해 2월부터 검도를 시작하여 처음으로 대회를 참가하게 되었습니다.7개월(1~2) 정도 열심히 수련후 처음으로 출전한 대회에서 장애인 기본기부분 에서 당당하게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그곳에 계시는 심사 선생님 및 관계자 분들께서 정말 기본기를 잘한다고 칭찬을 많이 들었습니다.


 
▲사진4~5. 단체사진


 

다른 각 지역에 지도자들 또한 기본기가 휼륭 하다며 격려 해 주셨습니다. 12팀이 참여하여 선수들의 열정적인 경기로 진행 되었습니다. 경기에 참여자 4명은 경기에 임하는 자세가 남달랐습니다. 기합,자세,호흡 등 모든 것이 완벽한 경기 였습니다.비록 우승은 오랜 수련기간 동안 해왔던 팀에게 돌아갔지만 신생인 강남세움복지관 검도부는 그곳에 많은 검도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던 것이 상을 받는 것보다 더 기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앞으로 더 기대가 되는 강남세움복지관 검도부 내년에는 더 좋은소식이 많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단체전 준우승 입상한 참여자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기본에 충실한 검도부가 되도록 더 열심히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임학준 체육교사(02-2184-8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