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1 금요무대  

 이야기꾼의 책공연 <청소부 토끼>

 

 

모든 악기를 혼자 소화하는 원맨밴드와 함께하는 마임극!!

 

일      시 : 10월 16일 오전 10시, 11시30분 (2회 공연)

연      령 : 5세 이상

공연시간 : 50분

공연내용

언제나 밝은 달빛이 환하게 비치는 달빛 토끼 마을에 사는 토끼들은, 달빛을 받고 자란 싱싱한 채소를 먹으며 모두 행복하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 마음에서도 청결함을 좋아하는 청소부 토끼는 늘 마을을 깨끗이 청소하고 다닙니다. 그러던 어느 날, 환하던 달빛이 어두워지게 되고 채소들이 말라감과 동시에 토끼들은 시름시름 앓게 됩니다. 촌장 토끼는 청소부 토끼가 달에 가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과학자 토끼들에게 달로 가는 방법을 연구하라고 지시합니다. 과학자 토끼들은 지렛대, 사다리, 날개 등을 이용해보지만 모두 실패하고 맙니다.  마지막으로 풍선을 이용해 열기구를 만들어 청소부 토끼를 달에 올려 보내게 되는데 하늘에서 풍선이 터지고 맙니다. 한 해가 지나도 청소부 토끼는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촌장 토끼에게 편지가 도착합니다. 그것은 청소부 토끼가 무사히 달에 도착하여 보낸 편지였습니다. 편지에는 달은 아주 깨끗하고 토끼들이 살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지만 사실은 지구가 더러워 달빛이 어둡게 보였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촌장 토끼는 멸종을 두려워하며 모든 토끼들과 함께 달에 가기로 결심하고 지구를 떠납니다.

작사 작곡: 심상학, 무대:박영희, 심상학, 의상:채승희 지다인:위금실 장혜령

출연진 : 이수민 이중희 조아라 조혜연 심상학(악사이야기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