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공연장상주예술단체 공모사업 선정작

엄마배우 손혜정의 이야기보따리 <천하무 뽕>

 

 

 


관객이 주인공이 되는 공연

네 뱃속엔 어떤 방구가 들어있니?

 

<개    요>

일      시 : 8월 12일 ~ 14일 오전 11시 / 오후 2시 (1일 2회 공연)

공연장소 : 역삼1 강남씨어터

입 장 료  : 1만원

할      인 : 아동 및 청소년, 대학생, 임산비, 만65세 이상(본인), 장애인(동반1인포함) 50% 할인

* 증빙자료 미 지참시 현장 차액 지불

주      최 : (재)강남문화재단

후      원 : 서울시, 서울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강남구  

문      의 : 02-6712-0530

 

온 가족이 함께 보는 가족극!

아이들만 신나고 엄마 아빠는 잠자는 공연은 이제 그만! 온 가족이 같이 관람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천하무뽕>은 엄마 아빠에게는 아이들 내면의 힘을 바라보는 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엄마 아빠 이웃들과 행복한 세상을 함께 만들 수 있다는 꿈을 선물합니다.

 

태고 이래 최고의 소리!

보기만 하는 관객은 가라! <천하무뽕>은 관객이 주인공의 문제를 함께 재미나게 해결하는 공연입니다. 관객이 모두 힘을 모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 방구소리를 만들게 됩니다. 관객을 통해 태고 이래 최고의 소리가 매회 공연마다 다르게 만들어지는 열린 형식의 공연이지요. 따라서 공연자는 관객을 끝까지 믿고 관객을 통해 공연을 완성하게 되고 관객들은 공연을 보는 동안 공연 내용을 넘어서 서로의 힘을 믿고 격려하는 시간을 몸으로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재미난 극장, 놀러가는 극장!

낯설고 엄숙한 극장은 가라! 관객과 배우가 만들어가는 즐거운 놀이판이 여기 있습니다. 재미난 방구소리부터 심각한 장면까지 깔깔거리며 웃음을 터트리는 공연! 전통이야기꾼의 연행을 현대화한 소통의 공간! 음악과 마임으로 만들어지는 우리들의 상상력이 뛰노는 유쾌한 무대입니다.

 

<줄거리>

방구를 뀔 수 없는 별이 있다면? 그 곳에 간다면? 사흘에 한 번씩 방구를 뀌어줘야하는 방구쟁이가 방구를 뀔 수 없는 사달수드별로 시집을 갔다. 다른 문화 속에서 적응하고 살기 위해 방구를 참지만 점점 더 불러오는 배와 고통스러움을 참을 수 없게 되어 몰래 방법을 찾아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