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강남문화재단 공고 제2021 - 139 호
강남문화재단 공연장(강남씨어터, 오유아트홀)2021년 하반기 제2차 수시대관 공고
(재)강남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강남씨어터, 오유아트홀 2021년 하반기 수시대관 접수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8. 30.
강남문화재단 이사장
1. 대관개요
가. 접수기간: 2021. 8. 30.(월)~9. 19.(일)
나. 공연장
강남씨어터 |
오유아트홀 |
|
위치 |
서울 강남구 역삼로7길 16, 역삼1문화센터 3층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78길 34-9, 도곡2문화센터 4층 |
객석 수 |
236 |
138 |
무대면적 |
70.44㎡ |
56.00㎡ |
다. 대관비용
1) 기본대관료(/1시간)
강남씨어터 |
오유아트홀 |
|
기본운영시간 |
48,000원 |
36,000원 |
기본운영시간 외 |
62,400원 |
46,800원 |
※ 기본운영시간: 평일 9:00~18:00
2) 부대시설 사용료: 붙임문서 <공연장 부대설비 내역> 참조
※ 포그 사용 불가
라. 대관가능일자(2021. 9~12월)
1) 강남씨어터
월 |
일 |
9 |
3 7 10 14 25 |
10 |
12 26 30 |
11 |
2 5 6 9 12 13 16 27 30 |
12 |
3 4 7 10 11 14 17 18 21 28 29 |
2) 오유아트홀
월 |
일 |
9 |
1 3 7 8 10 14 15 17 24 28 29 |
10 |
1 5 6 8 9 12 13 15 16 22 26 27 29 |
11 |
2 3 5 6 9 10 12 13 19 20 26 27 30 |
12 |
1 3 4 7 8 10 11 14 15 17 18 21 22 28 |
2. 대관 신청 방법
가. 대관 절차
1 |
→ |
2 |
→ |
3 |
→ |
4 |
신청 서류 제출 |
대관신청서 심의 |
기술협의 |
대관계약서 작성 |
나. 신청 서류 (붙임문서 <대관 신청서 양식> 참조)
1) 공연장 대관 신청서
2) 공연계획서
3) 부대설비 사용신청서
다. 서류 제출 방법
1) 이메일 제출(suam1429@gfac.kr)
2) 파일이름 및 이메일 제목 양식
대관신청_공연장명_대관신청일자(mmdd)_대관단체명
ex1) 대관신청_강남씨어터_0623_홍길동팀
ex2) 대관신청_오유아트홀_0623_홍길동팀
※ 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거나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무효
3. 문의처
담당 |
전화 |
이메일 |
강남씨어터 극장감독 |
02-2176-0724 |
yms81@gfac.kr |
오유아트홀 극장감독 |
02-2176-0743 |
itsshine@gfac.kr |
대관 일자, 계약 관련 문의 |
02-6712-0535 |
suam1429@gfac.kr |
※ 공연장 업무 중에는 전화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