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보야마 사유리 〈Over night〉





■ 전시개요
- 전시 일정 : 2024. 10. 04.(금) ~ 2024. 11. 09.(토)
- 전시 장소 : 갤러리X2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46 PCN빌딩 1F)
- 전시 시간 : 화~토 10:00~19:00, 일/월/공휴일 휴관
- 전시 문의 : 02-6207-5930


■ 전시소개
"상상하는 것을 멈추지 마세요"
촉망받는 일본 작가 츠보야마 사유리의 당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갤러리X2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츠보야마 사유리 작가의 개인전을 선보인다. 실험을 좋아해 고등학생 시절 생물학을 전공한 츠보야마 사유리 작가는 유화 물감의 화학 반응을 이용한 독특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4일부터 시작되는 츠보야마 사유리 개인전 는 작년 개인전에서 선보인 그림 속 이야기들이 확장되어가는 과정을 담았다. 작년 개인전에서는 인간을 중심으로 표현했다면 이번 전시는 자연의 일부로서 존재하는 인간에 대해 다루며 더욱 폭 넓은 예술 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츠보야마 사유리 작가는 ‘Over night’, ‘Full moon night’, ‘Sleepingless Flowers’ 세 개의 시리즈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 제목과 동명의 시리즈인 ‘Over night’에 관해 작가는 “상상하는 것을 멈추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현대사회는 깊게 생각하거나 상상하지 않아도 모든 것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점점 주도적으로 행동하지 않으려고 한다. 하지만 사유리 작가는 작품을 통해 보이는 것에만 얽매이지 말고 자기 스스로 상상하는 힘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고 말한다. 전시 를 총괄한 갤러리X2의 김하늘 아트 디렉터는 이번 전시에 대해 “츠보야마 사유리 작가의 신비하고 몽환적인 그림을 통해 자연과 인간의 연결고리가 어떤 모습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상상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츠보야마 사유리 작가는 일본의 도쿄예술대학에서 회화를 전공했다. 동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수료했고 현재는 고향인 후쿠오카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다. 일본과 중국 등에서 다수의 개인전을 개최했다. 2023년 갤러리X2에서의 개인전 를 시작으로 한국의 미술 애호가들에게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시는 11월 9일(토)까지 진행, 무료 관람. 관련 문의는 갤러리X2(02-6207-5930)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www.galleryx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