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채용 2024-018] 해당공고는 채용이 마감된 공고입니다. 감사합니다 -
강남장애인복지관 인사채용공고 제2024–018호
강남장애인복지관 직원(과장) 채용 공고
강남장애인복지관에서 함께 근무할 직원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채용 계획을 공고하오니 많은 응시 부탁드립니다.
2024년 7월 4일
강남장애인복지관장
1. 채용인원 및 근무조건
○ 인원 및 직무내용
채용분야 |
인 원 |
직 무 내 용 |
과장 |
1명 |
장애인복지사업 총괄 |
※ 향후 직무 변동 가능성 있음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기간 : 2024년 8월 1일부터 출근가능자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09:00~18:00(휴게시간 1시간 포함) 주 40시간 근무
○ 급 여 :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지급기준 가이드 라인에 따름
○ 복무규정 : 「강남장애인복지관 운영규정」 준수
2. 응시자격
○ 자격요건
- 자격사항 :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및 팀장 이상 사회복지 업무경력(3년 이상)
- 학력사항 : 사회복지학 전공자
- 우대사항 : 경력직, 장애인 복지업무 유경험자, 장애인 및 보훈·국가유공자
- 연 령 : 공고일 현재 기준 만 60세 미만 (정년 만 60세)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단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공통기준
- 다음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자
①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법 제35조의 2 제2항)
② 범죄 및 성폭력범죄 조회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결격사유 해당 시 합격 및 고용 취소
3. 채용방법 및 일정
○ 채용일정
채용공고 및 원서 접수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차 면접일정 |
2024. 7. 4. ~ 2024. 7. 18. |
2024. 7. 19.(예정) |
2024. 7. 22.(예정) |
※ 지원서류 마감 : 2024. 7. 18. 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 1차시험 : 서류전형
-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2차시험 : 면접시험
- 일시 : 2024. 7. 22. (월) 예정
- 면접방법 : 1차 서류심사 합격자(개별통보)를 대상으로 질의응답을 통한 역량면접
※ 결격 사유자는 면접시험에 응시할 수 없으며,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 발표 : 면접시험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 통보
※ 상기 일정은 응시인원, 서류검증 소요기간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응시원서 접수
○ 응시원서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접수기간 : 2024. 7. 4.(목) ~ 7. 18.(목) 18:00까지
※ 방문접수 시, 근무시간(월~금 09:00~18:00) 내 접수
○ 접수방법
- 방문 접수(대리접수 가능)
- 이메일 접수 : 강남장애인복지관 activeart02@hanmail.net
○ 제출방법
- 방문접수 : 강남장애인복지관 3층 운영지원팀 방문접수(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05)
- 이메일 접수 : activeart02@hanmail.net 발송
‧ 제출서류는 반드시 1개의 파일로 순번대로 정리 후 스캔하여 PDF파일로 제출
‧ ‘메일 제목’ 및 ‘파일명’은 ‘입사지원 2024-018-○○○(지원자 성명)’으로 송부
○ 제출서류
- 응시원서 제출 시
① 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1부
②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 ‧ 활용 동의서 1부
5. 유의사항
- 응시원서와 증명서류의 경력사항 불일치 및 기재 착오·누락, 연락 불능 등의 사유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만을 유효경력으로 인정하여 임용시 호봉에 반영합니다. 응시원서에 기재되지 않은 경력은 입사 후 최초 경력 산정 및 경력 재획정의 사유로 삼을 수 없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 서류 중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상이할 경우 합격을 취소하거나 채용 후에도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 관계법령에 따라 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제출 서류 검증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채용일정은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강남장애인복지관 운영지원팀 인사담당 이아람(☎02-560-823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