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심리지원센터 사이쉼이 개소 1주년을 맞아 5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이쉼의 첫 생일, 3종 이벤트와 함께 축하해 주세요!

청소년의 마음건강 지킴이 사이쉼이 개소 1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것도 세 가지나! 각각 '사이터 한바퀴' '방명록 이벤트' '성격검사' 입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사이터 한바퀴' 퀘스트입니다. 사이쉼 곳곳에 숨겨진 다섯 개의 퀘스트를 공략하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사이쉼과 친해지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두번째 이벤트는 '방명록 이벤트' 입니다. 사이쉼에게 하고픈 말, 위로 등 자유롭게 한 마디 남겨주세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는 '성격검사' 이벤트입니다.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 MBTI보다 더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심리검사, 궁금하지 않나요? 나도 모르는 내 안의 나! 심리전문가와 함께하는 검사로 찾아봐요!

잠깐, 사이쉼 이벤트를 참여하기 전 참고하셔야 하는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사이쉼 이벤트는 아동과 청소년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른이 여러분께서는 양보 부탁드립니다. 세번째 성격검사 이벤트는 운영기간이 다른 이벤트보다 짧습니다. 성격검사 이벤트는 5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만 운영하며 방문예약하신 분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년 더 성숙해진 사이쉼의 첫 생일, 많이 오셔서 축하해 주세요! 청소년 심리지원센터 사이쉼은 한티역 3번 출구에서 스타벅스 방향으로 250m 직진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사이쉼 이벤트 게시물을 참고하시거나 사이쉼으로 문의해 주세요.


사이쉼의 첫 생일, 3종 이벤트와 함께 축하해 주세요!
청소년 심리지원센터 사이쉼 1주년 이벤트 : 5.2~8.31

청소년의 마음건강 지킴이 사이쉼!
1주년을 맞이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것도 무려 세 가지나!
#사이터_한바퀴 #방명록_이벤트 #성격검사

#이벤트_하나 사이터 한바퀴 퀘스트
사이쉼 곳곳에 숨겨진 다섯 개의 퀘스트를 공략하면 소정의 기념품이!

#이벤트_둘 방명록 이벤트
사이쉼에게 하고픈 말, 위로 등 자유롭게 한 마디 남겨주시면 소정의 기념품이!

#이벤트_셋 성격검사 이벤트
MBTI보다 더 높은 적중률!
나도 모르는 내 안의 나! 심리전문가와 함께하는 검사로 찾아봐요!

잠깐, 이건 참고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아동·청소년만! 어른이 여러분은 양보 부탁드립니다 :)
- 성격검사 이벤트운영기간이 더 짧아요! *5.16~7.31, 방문예약만 가능

1년 더 성숙해진 사이쉼의 첫 생일, 많이 오셔서 축하해 주세요!
- 사이쉼 오는 길 (바로가기)
- 더 궁금한 내용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