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심의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2025년 제1차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심의]
개최일자 : 2025. 1. 10.(금)
접수마감 : 2024. 12. 27.(금)
개최방법 : 서면심의
[2025년 제2차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심의]
개최일자 : 2025. 1. 24.(금)
접수마감 : 2025. 1. 10.(금)
개최방법 : 서면심의
※ 주의 사항
- 심의 개최일로부터 최소 2주 전까지는 관련 도서를 구비하여 세움터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심의는 서울특별시 건축조례 제9조 제8항에 따라 '심의 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개최될 예정이며, 심의일정 및 상정여부는
동별 인허가 담당자와 협의하여 기한 내에 심의상정이 완료 될 수 있도록 (반드시) 사전협의 하시길 바랍니다.
- 지하안전영향평가 대상일 경우, "협의 완료" 후 심의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건축허가 안내문 7p, 지하안전영향평가 참고)
[자주 묻는 질문 Q&A]
Q. 심의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서면심의, 대면심의 방법에 상관없이 심의일로부터 10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Q. 조건부 보고사항에 대한 심의접수는 추가로 필요서류가 있나요?
A. 해당 심의 결과에 대한 조치계획서를 별도로 첨부하셔야 합니다.
[심의 접수 방법]
① 해당 동 담당자(허가권자)와 (필요시)사전협의
- 동 별 담당자 연락처는 강남구청 홈페이지 내 조직도 확인 바람.
② (필요시)사전협의 후 세움터 접수 (시스템문의는 세움터에 직접 문의 바람)
③ 세움터 접수시 대리인(설계자,토목담당자 또는 구조담당자) 휴대전화번호 입력또는 대리인 명함 스캔본 첨부요망
※ 심의 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이메일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김대연 주무관, 이메일주소 eodus3020@gangnam.g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