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공고 제2022- 호
「‘22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공고
양평군은 「’22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2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였음을 공고합니다.
1. 제공일자 : 2022. 10. 19 .
2. 제공받은 자 : ㈜서던포스트알앤씨(외부전문기관)
3. 제공목적 : 민원처리 만족도 측정을 위한 전화설문조사
4. 법적근거
-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6조
-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제18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2조
5.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법정·고충 민원인의 성명, 연락처, 접수일자, 민원처리 내용
※ 민원 접수기간 : 2022. 1. 1. ~ 6. 30.
6. 개인정보 보유기간
- 2022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 완료 시 까지(2022.11.25.)
7. 공고기간 : 2022. 10. 18. ~ 11. 1.(15일간)
8. 공고방법 : 전국 시군구 홈페이지 및 게시판
2022. 10. 18 .
양 평 군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