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이 들려주는 노래와 그림 이야기, 도곡1동서 만나요

- 14일 주민센터서 강연·토크쇼·공연·전시 등 진행작품 판매 수익금 관내 취약계층에 기부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도곡1동이 오는 14일 주민센터 5층 아트살롱에서 도곡1동이 함께 하는 도네이션 아트페어를 개최한다.

연말연시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크게 2부로 나눠진다. 1부에서는 행사의 진행을 맡은 박이철 작가가 감사가 주는 참 행복의 가치 전달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면서, 우리 주변의 감사한 이들에게 전하는 엽서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수 조영남의 재능기부가 두드러지는 2부에서는 현악5중주단과 조영남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동은 홀몸어르신 18가구를 비롯해 일반 주민을 초청해 감사와 힐링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행사장을 방문한 사람들은 조영남의 미술작품 30점을 감상할 수 있다. 작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도움이 필요한 관내 주민을 위한 사업에 쓰일 수 있도록 주민센터에 기부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도곡1동 주민센터(02-3423-7452)로 하면 된다.

김은주 도곡1동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재능기부에 나서주신 조영남 씨와 행사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모두의 마음을 담아 개최하는 도네이션 아트페어가 도곡1동 주민들이 서로 격려와 희망을 나누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