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지수란? 민원 처리 속도를 계량화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일 기한 민원을 2일 만에 처리할 경우 스피드지수는 80으로 표시됩니다. 즉, 스피드지수가 높을수록 민원처리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민원 스피드 지수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전체 80.35 73.99
건설관리과 66.49 60.01
건축과 7.69 39.7
공원녹지과 56.67 52.17
관광진흥과 61.96 71.74
교육지원과 0 0
교통정책과 0 63.72
기획예산과 0 0
노인복지과 0 86.29
도로관리과 0 73.33
도시계획과 83.81 70
문화체육과 36.4 40.24
민원여권과 88 87.96
보건과 88.7 92.72
보건행정과 0 0
보육지원과 94.32 94.59
복지정책과 11.03 9.48
부동산정보과 87.84 85.68
사회복지과 69.64 78.34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세무1과 0 0
세무2과 0 0
세무관리과 0 0
위생과 81.17 88.27
의약과 89.45 90.11
일자리정책과 0 67.3
자동차민원과 36.82 42.48
자치행정과 0 55
재난안전과 0 0
재무과 0 0
전산정보과 0 59.29
주차관리과 0 66.48
주택과 78.91 75.42
지역경제과 48.09 54.44
청소행정과 0 22.06
총무과 0 0
치수과 88.7 92.97
환경과 82.03 8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