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지수란? 민원 처리 속도를 계량화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일 기한 민원을 2일 만에 처리할 경우 스피드지수는 80으로 표시됩니다. 즉, 스피드지수가 높을수록 민원처리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민원 스피드 지수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전체 39.3 76.09
건설관리과 -6.25 51.93
건축과 0 40.36
공원녹지과 0 51.17
관광진흥과 0 70.17
교육지원과 0 0
교통정책과 0 62.5
기획예산과 0 0
노인복지과 0 83.93
도로관리과 0 75.1
도시계획과 34.29 60.49
문화체육과 0 32.47
민원여권과 87 88.14
보건과 0 93.72
보건행정과 0 0
보육지원과 0 95.24
복지정책과 0 -5.47
부동산정보과 0 86.5
사회복지과 0 90.46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세무1과 0 0
세무2과 0 0
세무관리과 0 0
위생과 0 91.36
의약과 0 90.5
일자리정책과 0 53.84
자동차민원과 0 27.89
자치행정과 0 88.18
재난안전과 0 0
재무과 0 0
전산정보과 0 61.43
주차관리과 0 75
주택과 72.14 73.81
지역경제과 0 63
청소행정과 0 32.67
총무과 0 0
치수과 0 92.09
환경과 87.4 8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