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어디서나민원

  1. >
  2. 365민원 >
  3. 종합민원 >
  4. 어디서나민원

정부 민원 서비스

어디서나 민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이 방문하기 수월한 행정기관을 선택하여 민원 결과물을 빠르고 쉽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발급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어디서나 민원을 신청하세요!
  • 서비스대상
    대한민국 국민 개인, 단체는 물론 외국인에게도 열려 있는 창구입니다.
  • 서비스내용
    총 115가지 민원 사무가 서비스됩니다.
  • 이용방법
    인터넷 접수, 창구 접수, 전화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전화접수는 본인 확인이 필요 없는 민원(지적미원 등)에 한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만족도
한줄의견
자료관리담당
각부서 다산콜센터 / 전화번호 120
담당자 지정일
2015년11월12일

[web01]/WebContent/WEB-INF/jsp/egovframework/portal/cts/gn2015/01/01/04/010104010101.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