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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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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민원상황실 운영바로가기

불법 주정차 및 거주자 부정주차로 인한 주차불편사항 접수·처리를 통한 주차민원불편해소 및 이와 관련된 각종 문의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 운영시간 : 연중무휴(24시간 상시운영) / 전화번호 : 1544-2113

주차단속
  • 불법주정차단속

    - 도로교통법 제32조, 제33조에 의거하여 불법주·정차 위반차량을 단속하여 교통흐름 개선과 민원발생을 해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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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정주차단속

    - 2013.7월부터 거주자우선주차구역에 부정 주차한 차량을 단속하여 부정주차료 부과와 견인을 실시합니다.

    자세히보기 견인된 차량보관소 안내

  • 이의신청

    - 불법 주·정차 구역의 주차 위반 자동차를 단속한 것에 대한 이의가 있을 경우, 과태료 부과대상자 스티커를 부착한 날(단속일)로부터 20일 이내 또는 사전통보서에 기재된 의견진술 기간내에 의견을 진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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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의견진술 절차 및 처리

    의견진술신청→심의위원심사→의견수용:과태료미부과,의견진술신청→심의위원심사→의견미수용:과태료부과

거주자우선주차제자세히보기
주차난이 심각한 주택가 주차시설을 바로잡고 부족한 주차 공간 확보를 통하여 교통 환경 개선 및 지역주민의 주차편의 증진을 위해 운영합니다.
  • 신청자격신청하기
    • 거주자우선주차 : 해당동 주거지 주민 (주민등록상의 주민)
    • 업무자 : 해당동 사업장의 상근자

거주자우선주차제 자동차가 주차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거주자우선주차제 자동차가 주차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공영주차장자세히보기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영주차장 53개소(노상주차장 23, 노외주차장 28, 부설주차장 2)를 관리 운영하고 있습니다.

압구정428 사진입니다 탄천주차장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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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담당
주차관리과 김진희 / 전화번호 02-3423-6442
담당자 지정일
2016년02월18일

[web01]/WebContent/WEB-INF/jsp/egovframework/portal/cts/gn2015/01/03/03/010303010101.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