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 설치
또는 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의 업그레이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사파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파이거폭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닫기

투데이뉴스

강남구, 유료직업소개업 종사자 교육 실시
건전한 고용질서 확립을 위해 강남구는 19일 유료직업소개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습니다.이는 인근 5개 자치구가 합동으로 실시하는 교육으로, 500여 명의 종사자들이 참석했습니다.직업윤리의식에 대한 교육에 이어 정보관리, 상담 실무 등 3차 시에 걸쳐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강남구는 유료직업소개 종사자의 준수 사항을 적극 안내하고 관계자들의 건의사항도 청취해 건전한 고용질서 확립의 상생방안을 마련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강남구, 유료직업소개업 종사자 교육 실시
강남구, 2018 장애인 취업박람회 참여
강남구는 4월 18일 세텍(SETEC)에서 열린제15회 서울시 장애인 취업박람회에 참여했습니다.전문기술직, 사무직, 생산직 등 구인을 원하는 300여 개 기업과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 10,000명이 행사에 참여하여 문전성시를 이루었습니다.강남구에서는 장애인 복지관 5개소와 직업재활센터에서 뜻을 모아 박람회에 참가했는데요.비교적 근로의 기회가 적은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에서 취업 면접 부스를 운영하며 취업을 도왔습니다.장애에 대한 인식개선과 더불어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높이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강남구, 2018 장애인 취업박람회 참여
자매도시 리버사이드시 시장, 강남구 방문
강남구 자매도시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사이드시의 러스티 베일리 (Rusty Bailey) 시장이 16일 강남구를 방문했습니다.베일리 시장은 강남구와 캘리포니아주립 리버사이드 대학교가 공동 운영 중인 강남구립국제교육원을 시찰하고, 리버사이드길과 도산공원 등을 둘러보았습니다.또한 2019년 삼일절 100주년과 강남구와 리버사이드시의 자매결연 2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등에 관하여 강남구와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오랜 자매도시로서 활발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는 양 도시는 공동의 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임을 전했습니다.
자매도시 리버사이드시 시장, 강남구 방문

주간종합뉴스

문화마당

정보마당

강남구청 뉴스

강남구청뉴스 4월호(272호)
강남구청뉴스 4월호(272호)
강남구청뉴스 3월호(271호)
강남구청뉴스 3월호(271호)
강남구청뉴스 2월호(제270호)
강남구청뉴스 2월호(제270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