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 설치
또는 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의 업그레이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사파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파이거폭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닫기

투데이뉴스

강남복지재단 기부물품 전달식 개최
17일 강남구청 제2작은회의실에서 강남복지재단 기부물품 전달식이 열렸습니다.이날 전달식에서는 제일정형외과 병원이 머리베게 100개, 허리베게 250개, 발베게 200개를 포함해 총 건강 베게 550개를 기부했는데요.전달받은 기부물품은 복지재단에 전달돼 지역사회의 어려운 노인들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온기를 높이는 나눔에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갖고 동참해 주길 기대합니다.
강남복지재단 기부물품 전달식 개최
45개 유휴공간 주민에 적극 개방
주민들의 동아리 활동, 세미나, 친목활동 편의와 지역주민 공동체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강남구가 29개 공공시설, 45개 유휴공간을 개방합니다.공간은 32㎡에서 804㎡까지 다양하며 적게는 15명, 많게는 512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당 공간에는 방송장비, 빔 프로젝터, 강의용 탁자 등이 있어 모임 성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관심 있는 구민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사이트 또는 해당 공공시설에 전화해 신청 가능합니다.이번 유휴공간 개방을 통해 주민들이 모여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45개 유휴공간 주민에 적극 개방
시원한 여름 음악 축제 ‘양재천 하모니’ 개최
14일 저녁 양재천 영동 6교 아래 특설무대에서 양재천 하모니 음악회가 펼쳐졌습니다.올해로 16회를 맞은 양재천 하모니는 자연 속 수변무대에서 다양한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음악회였는데요.음악회는 1부 사랑과 화합, 2부 시대의 아픔, 3부는 환희의 송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영화음악과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로 채워졌습니다.이번 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눈과 귀가 호강하고, 잠시나마 한여름의 더위를 잊고 삶의 활력을 찾는 힐링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원한 여름 음악 축제 ‘양재천 하모니’ 개최

주간종합뉴스

강남구청 뉴스

강남구청뉴스6월호(274호)
강남구청뉴스6월호(274호)
강남구청뉴스 5월호(273호)
강남구청뉴스 5월호(273호)
강남구청뉴스 4월호(272호)
강남구청뉴스 4월호(272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