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 설치
또는 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의 업그레이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사파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파이거폭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닫기

투데이뉴스

다문화가족, 한국어 말하기 자신감 쑥쑥!
6일 청담문화공감센터에서 다문화가족 한국어‧이중언어 말하기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동영상 예선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하였으며, 본선에는 이중언어 5명, 한국어 8명이 진출하여 발표했습니다.강남구는 다문화가족 구성원들에게 한국어 학습 동기 부여를 하고, 한국사회에서의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는데요.앞으로도 다문화가족 구성원들이 안정된 정착을 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다문화가족, 한국어 말하기 자신감 쑥쑥!
강남구 사회복무요원 교육 실시
강남구는 6일 관내 전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친절과 재난안전 특별교육을 실시하여 역량 강화에 나섰습니다.이 자리에서 안전의식을 함양하기 위하여 재난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대민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미술을 통한 친절교육을 실시했습니다.앞으로도 사회복무요원들이 공익을 위한 사명감으로 구민을 위한 행정서비스에 힘써주길 바랍니다.
강남구 사회복무요원 교육 실시
동요 부르며 한 뼘 자라나요
12월 2일 강남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제12회 강남구 새싹동요제가 개최되었습니다.관내 어린이집 12개 팀 3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영유아들이 아름다운 동요를 부르며 재능을 마음껏 뽐냈습니다.또한 구는 모든 영유아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원에게 트로피를 증정했습니다.강남구는 관내 어린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보육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동요 부르며 한 뼘 자라나요

주간종합뉴스

문화마당

정보마당

강남구청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