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제6회 여성 취·창업박람회 『이룸』개최 안내 

 

 

 

모든 여성이 자기개발과 사회경제활동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남구여성능력개발센터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역삼동 소재의 강남구 비즈니스센터 신축 건물로 지난 9월 이전하였습니다. 

 

그동안 성원해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터전에서 경력단절여성들이 희망과 도전정신을 갖고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저희 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그들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다가오는 10월28일(금) 제6회 여성 취·창업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역량을 높이GO! 자신감을 살리GO! 취·창업 이루GO!"라는 슬로건 아래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취업과 창업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체험을 제공하여 사회재참여 의지를 돕고자 합니다. 

 

이전한 새로운 센터에서의 첫 행사에 지역 주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 시 : 2016. 10. 28. (금) 10시~17시

■ 장 소 : 강남구여성능력개발센터 4~7층 (강남구 봉은사로 320, 강남구비즈니스센터)

              ※주차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 내 용 : 소상공인창업아카데미, 창업자금컨설팅, 서류·면접클리닉, 프로필사진촬영, 스타일링(헤어 및 메이크업)컨설팅, 현장면접 및 채용(여성친화기업), 진로적성탐색, 여성과 봉사/일/정보/비전/양육 테마의 특강, 무료 건강검진, 인바디검사, 학습동아리&창업자 부스 별 음식·물품 판매, 직업체험마당(사주취업운세, 미술심리, 정리수납컨설턴트, 진로큐레이터) 등

■ 문 의 : 544-8440(www.herstory.or.kr)